본문 바로가기
정보

테팔 ( Tefal ) 서비스센터 제품수리 지점찾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6.

테팔 (Tefal) 서비스센터 제품수리 지점찾기

테팔 (Tefal) 서비스센터 제품수리 지점찾기

테팔 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으면서 문제 없이 Tafal제품을 사용을 하면 좋겠지만 사용을 하던중 문제가 발생을 한 테팔제푸을 수리하기 위하여 테팔서비스센터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테팔제품수리를 하기 위하여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기를 바랍니다.

 

https://www.tefal.co.kr/consumer-services/warranty-and-repairs/repairers

 

제품수리 Tefal

 

www.tefal.co.kr

테팔 제품은 주방용품, 음료조리기가, 믹서기, 전열조리기구, 청소기, 의류관리, 이미용가전, 공기청정기 등 많은 가정용제품을 판매라고 있는 Tafal 제품은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제품의 품질이나 디자인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테팔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소리와 테팔에어포스360무선청소기, 테팔New인덕션프라이팬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테팔홈페이지 입니다. 이런 테팔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와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면 080-733-7878 연락처로 전화상담을 할수 있지만 상담시간이 09:00 ~ 18:00로 제한이 되고 있으니 고객상담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이면 시간을 마추어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주위에 테팔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쉽게 찾으실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팔 홈페이지를 하단으로 내려주시면 고객서비스 탭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고객서비스를 누르시면 상단 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이미지를 만나실수 있을것입니다. 본인이 제품수리를 위하여 누르시는것이니 품질보증 및 제품수리를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제품수리를 눌러주세요. 제품수리를 눌러주시면 제품수리를 위한 많은 내용들이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군과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군으로 나누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자 하는 테팔서비스센터를 찾아 테팔제품수리를 위한 서비스수리점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여 마우스 스크롤을 이용하여 테팔서비스센터를 찾아 제품수리 하는 방법도 있지만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지역을 입력하여 테팔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주소를 입력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도시에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도시를 입력하시는 방법도 있는것 같습니다. 대구지역에 위치하는 테팔서비스센터를 찾기위하여 도시에 대구를 입력하여 보았습니다.

검색어에 대구를 입력하여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테팔서비스센터의 검색결과를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지역의 테팔서비스센터를 찾아 테팔제품수리 원하시는 분들에게 본인이 거주를 하시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손쉽게 찾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