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혼자산다 화사 별본곳 별구경장소 화악터널쌈지공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6.

나혼자산다 화사 별본곳 : 화사 별구경장소 화악터널쌈지공원

나혼자산다 화사 별본곳 : 화사 별구경장소 화악터널쌈지공원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화사 출연자가 별구경을 하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화사별구경장소 또는 화사별본곳으로 많은 분들이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실수 있어 화사 출연자가 별본곳인 화악터널쌈지공원 정보에 대하여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사출연자가 화악터널쌈지공원에 별을 보러 가게 되었는 이유가 잇었다고 합니다. 퀘이사라는 천체에 대하여 아시면서 별구경을 하시는것을 취미로 삶게 되었는것 같습니다.

퀘이사 라는 천체는 발견되지 얼마안된 천체중 하나라고 합니다. 궤이사는 하늘에서 밝게 빛나는 발광체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퀘이사는 지구로부터 상당한 거리에 있는것이라고 합니다. 지구로부터 거리가 몇십억광년 떨어져 있어 퀘이사의 빛이 지구에 도달하기까지도 엄청나게 걸리는 몇십억광년이 걸릴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별보기를 취미로 하고 있는 화사 출연자가 예전에 은하수의 성지로 유명한 고랭지 배추밭에 방문을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화사출연자가 운전을 네시간 정도 이상하여 별구경장소로 안반떼기 장소에 방문을 하였는데 안개가 많이 끼어 있어 별구경을 못한 화사출연자인것 같습니다.

별을 보기 위하여 방문한 별본곳 장소는 별은 커녕 배추밭 바로 앞에 있는 배추하나만 보고 왔는기억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화악터날쌈지공원 장소에 다시 방문하여 별을 보기 위하여 방문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화사 출연자가 별을 보기 위하여 화악터널쌈지공원에 가는 동안 이전의 기억으로 인하여 불안한 마음을 안고 한참을 달려 도착을 하였는 화사출연자 입니다. 그러나 별이 빛나는 밤을 볼수 있었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이였습니다.

나혼자산다 방영된 화악터날쌈지공원의 별밤을 CG라고 생각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CG가 아닌 진짜의 별모습이였다고 합니다.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 화사 별본곳 장소인 화악터널쌈지공원 이였습니다.

가을이면 더욱 별구경한곳 중 손에 꼽히는 장소인 화악터널쌈지공원인것 같습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에 달도 선명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화사출연자가 화악터널쌈지공원에 방문하였을때 아무도 없는 곳으로 더욱 별본곳으로 더욱 좋았는것 같습니다. 어둠속에 홀로 놓인 정자가 있어 정자에서 맛있는 도시락을 먹는 화사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자 옆으로 난길을 따라 걸으면 전망대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을정도로 화악터널쌈지공원 에서는 별구경 장소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나 화악쌈지터널공원에서는 전망대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여러곳에서 별을 쉽게 볼수 있는 별보기명소 인것 같습니다. 발길 닿는 모든곳이 별보기 전망대인것 같습니다. 이러니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하는 별보기명소인것 같습니다.

화악터날쌈지공원에서는 쏟아질듯한 별들을 보는데 도시에서는 볼수 없는 별을 볼수 있으면서 도시소음, 자동차소음 이런것이 전혀 없이 완전히 고요한 지역인것 같습니다. 도시의 불빛이 아닌 별구경하는 분들이 시야에는 오로지 밤하늘의 별뿐 없는것 같습니다. 화사 출연자가 별구경장소로 정한 화악터널쌈지공원에서 마치 본인이 우주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곳은 아무리해도 한동안 많은 분들의 연인들이 방문하는 데이트 장소중 한곳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것 같습니다.

도시의 불빛도 소음도 사라진 또 다른 세계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화사별구경간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신 화악터널쌈지공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