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1호 막국수 노포 맛집 실비막국수 < 한국은처음이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6.

한국은처음이지 춘천 1호 노포 막국수 파는곳 : 실비막국수

  • 상호 : 실비막국수
  • 주소 : 강원 춘천시 소양고개길25 (소양로2가127-1)
  • 연락처 : 033-254-2472
  • 영업시간 : 매일 11:30 ~ 19:00 설, 추석 명절당인만휴무
  • 메뉴 : 막국수, 빈대떡, 닭갈비1인분, 손두부, 편육
  • 방영 : 6시내고향 6679회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춘천의 유명막국수집인 춘천1호노포막국수 전문점로 유명한 실비막국수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실비막국수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포 막국수 전문점인 실비막국수 전문점은 춘천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춘천에서 막국수의 원조집일것 이라고 합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딘딘 출연자도 방문을 하여보았는 실비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실비막국수의 인테리어의 모습은 외게 오래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비막국수 전문점은 골목한구석에 자리잡은 노포 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노포막국수 전문점 답게 3대째 역사를 이어온 춘천막국수 1호식당 이라고 합니다.

실비막국수 외부에 현수막이 있다고 합니다. 1967년 영업했다는 현수막이 설치되어 있는 춘천막국수1호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오래 영업할수 있는데는 이유가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벽에 보면 유명인들 사인을 많이 가지고 있는 실비막국수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비막국수 전문점의 벽면에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막국수, 빈대떡, 닭갈비, 편육, 손두부, 도토리묵을 판매하고 있는 춘천의 노포 식당인 실비막국수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비막국수 전문점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막국수 반죽을 시작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메밀은 미리 뽑아놓으면 상하는 경우가 있어 주문과 동시에 바로 뽑는 형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실비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주분과 동시에 면을 뽑아 신선도 100% 모습을 한국은처음이지 방영된 실비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막국수 전문점에서 주문한 음식이 제공되기 전에 편육이 먼저 제공이 되었습니다. 친절하게 편육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 실비막국수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춘천식 편육 제조방법은 첫번쨰로 접시위에 깻잎을 넓게 펴준다고 합니다.

접시에 깻잎을 넓게 펴준 다음에 소스에 찍은 편육고기를 깻잎위에 올려주세요. 다음에 무생채도 듬뿍 추가로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깻잎을 반으로 접어 편육고기를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춘천식 편육 제조방법이라고 합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외국인분들은 깻잎이 생소한 식재료인것 같습니다. 깻잎은 한국에서만 먹는다고 합니다. 깻잎의 맛이 굉장히 강하다고 합니다.

외국인 분들에게는 생소한 맛을 가지고 있는 깻잎은 민트맛이 난다고 합니다. 첫맛이 딱 민트의 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깻잎을 양념해서 먹으면 맛이 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비막국수의 편육에 깻잎을 싸서 먹으니 맛의 깊이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춘천막국수1호 노포식당인 실비막국수의 막뽑은 막국수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맛있게 막국수를 먹는 방법도 알려주었습니다. 일단 겨자를 막국수 위에 뿌려준다고 합니다. 그 다음에 생소한 설탕을 듬뿍 올려주었습니다. 추천식막국수먹는법으로 설탕을 듬뿍 넣어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설탕을 넣고 마무리로 식초 두바퀴를 돌린 다음에 시원한 육수를 더해주면 맛있는 실비막국수 음식의 재조가 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설탕을 넣든 안넣든 본인의 취향에 맞게 맛깔나게 비벼진 막국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생소한 음식인 춘천식막국수가 외국인분들의 입에 맞을지 걱정이 되는데 달콤 새콤한 맛을 가지고 있는 실비막국수의 맛이 너무 맛이 좋다고 합니다. 설탕이 낯선 외국인분들에게도 합격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