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구 회기역 할머니토스트 맛집 <김영철의동네한바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6.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동대문구 회기역 할머니 토스트 파는곳 : 회기역1번출구

할머니 토스트라고 유명한 회기역 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할머니토스트 음식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 할머니토스트라고 방영된 토스트전문점에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회기역1번출구에 나오면 맛있는 토스트냄새로 그냥 지나갈수 없는 동대문구 회기역에 위치하고 있는 할머니 토스트 전문점 입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엄청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할머니토스트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토스트가 천원이라고 할머니토스트 앞에 플랜카드가 되어 있는데 왜 이렇게 저렴한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이유는 돈없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토스트를 맛있게 잡수고 가시라고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계란물에 들어있는 야채와 함께 구워준 달걀에 토스트에서 제일 중요한 빵을 버터에 구워주는 할머니토스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할머니토스트의 가격이 40년동안 천원을 받으신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지금은 천원이지만 옛날에는 육백원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소스을 뿌린 그리고 달콤한 설탕이 올라가 더욱 맛이 있는 마법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천원에 판매하는것일 믿을수 없는 토스트에 40년 내공이 꽉 들어 있는 할머니토스트의 모습이였습니다.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영철 진행자가 예전에 결혼하기전에 여의도 방송국 앞에 토스트가게가 있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먹던 토스트보다 열배가 더 맛이 있는 동대문구 회기역에 위치하고 있는 할머니토스트 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