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지혜 나혼자산다 편의점 맥주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7.

나혼자산다 출연자 서지혜 편의점 맥주 : 곰표 맥주

나혼자산다 출연자 서지혜 편의점 맥주 : 곰표 맥주

나혼자산다 새롭게 출연을 하였는 서지혜 출연자가 편의점 3곳을 다니면서 본인의 소확행 중의 하나인 맥주를 구입하기 위하여 고생을 하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정신건강에 놓은 걷기 운동을 하면서 여러 편의점에 방문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수많은 제품들과 음식들이 있는 곳에서 그중 편의점 냉장고 앞인 음료들과 주류들이 있는 냉장고 칸 앞에서 그중 맥주칸 앞에서 오래 있는 모습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한참 맥주코너 앞을 서성이면서 찾이 못하고 본인이 찾는 맥주가 없어 실망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지혜 출연자 입니다. 수많은 제품의 맥주중에서 어떤 제품을 찾는지 궁금할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첫번째 편의점에서 본인이 찾는 맥주가 없어 두번째 편의점에서는 점원에게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두번째 편의점의 맥주코너에서 열심히 찾으시다 점원에게 본인이 찾는 맥주의 재고가 없는지 까지 물어볼 정도였습니다. 본인이 찾는 맥주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것 같습니다.

도데체 어떤 맥주를 구입하기 위하여 여러 편의점을 다닐정도로 그러는지 나혼자산다 새로운 출연자인 서지혜 출연자였습니다. 소확행 맥주인 한정한 맥주를 구입하러 강제로 동네한바퀴 도는 모습을 볼수 잇었습니다. 얼마나 구입을 하고 싶었는지 쫓기듯걸어 세번째 편의점에 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세번째 편의점에 도착을 하여 편의점에 서지혜 출연자가 찾으시는 소확행 맥주를 구입을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자가 PPL아니냐고 할정도로 너무 열심히 찾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서지혜 출연자는 본인의 소확행맥주의 찐마니아 라고 합니다.

친구들과 영상통화를 하면서 가정에서 친구들과 모바일로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럼 서지혜 출연자가 나혼자산다에서 그렇게 구입을 하고 싶어 편의점 3곳을 다니면서 구입을 하고자 하였던 맥주가 어떤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맥주는 바로 밀가루를 생산을 한곳으로 유명한 곰표에서 만든 곰표맥주 제품이였습니다. 스위트하게 위트있게 우리나라 밀맥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곰표 밀맥주는 전국의 CU, 롯제마트,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에서 구입을 할수 있는 곰표맥주 판매점이라고 합니다. 레트로 찐 감성곰표와 크래프트 맥주 독립을 선언한 세븐브로이가 만난 우리나라 밀맥주 탄생이라고 합니다.

곰표맥주는 누구도 시도한적이 없고 상상한적 없었던 맥주와 밀가루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맥주라고 합니다. 곰표가 세븐브로이와 만나 새로운 크레프트 맥주의 역사를 써 내려간다고 합니다.

밀맥주의 맛에 TROPICL FRUIT의 달콤함이 어루러진 곰표 우리나라 밀맥주입니다. 황도나 과일 후르츠와 함께 먹으면 달콤함과 청량함이 더욱 풍부하여지는 맛을 느낄수 있는 곰표맥주라고 합니다. 4.5% 낮은 알코올 도수와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향으로 밀맥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곰표맥주를 구입하기 위하여 나혼자산다 출연한 서지혜 출연자가 여러 편의점에 다닐정도로 인기가 좋은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MBC 나혼자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