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러시아케이크달인 맛집 : 러시아케익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7.

생활의달인 러시아케이크달인 파는곳 : 러시아케익

  • 상호 : 러시아케익
  •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7 (광희동1가 134)
  • 연락처 : 02-6053-7049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월요일휴무
  • 메뉴 : 아메리카노, 블랙티, 그린티, 얼그레이블랙티 등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송된 생소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케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소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케익은 러시아케이크라고 합니다.

러시아케이크를 전문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점은 중구 을지로 위치하고 있는 러시아케익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러시아케익 전문점의 인기메뉴은 메도비크 라는 일명 꿀케이크와 바삭한식감을 자랑하는 나폴레옹케이크라고 합니다.

러시아케익 전문점의 인기메뉴은 꿀케이크인 메도비크와 나폴레옹케이크는 러시아 사람이 제일 많이 먹고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 들이라고 합니다. 러시아케이크달인은 러시아에서 엄마에게 케이크 만드는 방법을 배우셨다고 합니다.

러시아케이크를 만드는 러시아케익 전문점은 일반케이크와 확실한 차이를 보여주고 반죽에 들어가는 놀라운 재료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러시아케익 전문점을 운영하시는 러시아케이크달인 분인 모로즈이리나 달인 입니다. 모로즈이리나 달인에게 한국에 오신지 얼마정도 되었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한국에 오신지 15년이 되었는 모로즈이리나 달인이 만든 러시아케이크는 러시아 유학생활을 하신 손님의 입맛에도 딱 맞는것 같습니다. 러시아에서 먹던 러시아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맛볼수 있는 러시아케익 전문점의 케이크 맛이라고 합니다.

층층히 쌓여 있고 식감이 꾸덕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먹을수 있는 러시아케익 전문점의 케이크라고 합니다.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이 다른 새로운 방법의 맛을 가지고 있는 러시아케익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엄청난 맛의 러시아케이크를 만드시는 달인에게 하루에 몇시간 정도 일을 하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달인은 아침 9시30분에 출근하여 새벽 4~5시에 퇴근하신다고 합니다.

다른분들이 혼돈을 하실정도 였다고 합니다. 아침에 6~7시에 퇴근을 하시는 러시아케이크달인의 모습을 보고 퇴근하는 모습을 친구분은 러시아케익 전문점이 아침에 문을 여는지 알았다고 혼돈을 할정도로 많은 시간을 러시아케익 만드는데 열정을 쏟고 계시는 달인분 같습니다.

손님들에게 맛이 좋은 러시아케이크를 판매하기 위하여 하루에 3~4시간 정보 밖에 주무시지 못하고 일을 하시는 러시아케이크달인의 모습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러시아케이크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