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창원김밥달인 맛집 : 안집김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7.

생활의달인 창원김밥달인 파는곳 : 안집김밥

  • 상호 :안집김밥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명서로116번길17 (명서동76-10)
  • 연락처 : 055-288-4864
  •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00 연중무휴

창원에서 김밥으로 유명한 창원김밥달인으로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창원김밥달인으로 방영된 전문점은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하고 있는 안집김밥 전문점이 방영되었습니다.

창원에서 김밥으로 유명한 안집김밥에 소문을 확인하고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임홍식 셰프가 방문하였을때도 이미 많은 손님들로 자리가 꽉차있는 모습의 안집김밥 전문점의 내부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안집김밥 전문점에서는 김밥전문점인데도 김밥은 딱 한가지만 있다고 합니다. 간판이 김밥집인데 메뉴는 김밥메뉴가 한가지밖에 없는 모습에 놀라는 은둔식달 임홍식 셰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음식을 주문하면서 김밥종류가 하나밖에 없는지 다시 한번 여쭈어 보았습니다. 안집김밥 전문점에서는 한가지의 김밥만 고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창원김밥달인의 김밥은 주문과 동시에 뜨거운 밥으로 싸는 모습을 볼수 있었으면서 김밥의 첫인상은 그저 평범한 김밥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평번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안집김밥의 한가지 밖에 없는 김밥은 먹어보면 평범한 모습과 다른 색다른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보기에는 굉장히 평범해 보이지만 김밥을 하나 먹으니까 이상하게 확 당기는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은둔식달 임홍식 셰프가 여러군데의 김밥전문점에서 먹어 보기도 하고 본인도 만들어 보았지만 안집김밥의 김밥을 하나 먹어보니까 뭘 넣어서 이런맛이 나는지 궁금할 정도로 모르겠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김밥집에서는 반찬으로 단무지나 김치가 제공이 되는데 안집김밥 전문점에서는 생소하게 풋고추가 제공이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김밥맛을 완벽하게 해주는것이 바로 풋고추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밥과 잘어울어지는 국수도 판매를 하고 있는 안집김밥 전문점 입니다. 따끈한 물국수가 입맛을 당기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경상도식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안집김밥의 물국수라고 합니다. 김밥과 꿀조합을 이루는 맛이라고 합니다.

물국수의 육수맛이 가볍지가 않다고 합니다. 묵직하게 떨어지는것이 정말 진하게 뽑아낸 물국수의 육수맛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하나남은 김밥에 눈물이 나도록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물국수와 김밥을 깔끔하게 드시는 은둔식달 임홍식셰프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 창원김밥달인으로 출연한 안집김밥의 음식이였습니다.

안집김밥의 메뉴들은 보기에 단순해 보이고 평범해 보인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 먹어보니까 정말 계속 당기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안집김밥 전문점의 음식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창원김밥달인 코너에 방영되어 관련내용으로 작성하여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창원김밥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