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불스원샷 70000 효과 및 사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7.

불스원샷 70000 효과 및 사용법

불스원샷 70000 효과 및 사용법

https://bullsonemall.com/

 

불스원몰

 

bullsonemall.com

불스원샷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불스원샷70000 이라는 제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불스원몰에 올려져 있는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몰에서 불스원샷70000 제품을 구입을 할수 있으며 불스원몰에서 로그인한 다음에 할인쿠폰을 받아 할인을 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불스원샷70000 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엔진성능복원에 많은 효과가 있다고 차량을 아끼는 분들이 사랑을 하는 불스원샷의 제품 정식명칭은 불스원샥7만km 제품입니다. 제품은 500ml로 판매를 하고 있으면서 경유와 휘발유 제품으로 구분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의 불스원샷은 세계의 많은 기관에서 인정한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라고 합니다. TUV 인증이라고 하는 국제적으로 권위있는 공인시험기관중 하나인  TUV에서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제품 생산과정 및 경영 시스템까지 기준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독일에서는 TUV 마크가 있는 제품은 정부차원에서 추천되며 소비자들은 인증마크 제품을 신뢰하며 구입하고 있는 TUV인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주행거리 7만km 이상된 차량에 최적인 제품인 불스원샷70000 제품은 자동차용첨가제 검사합격증 번호도 있습니다. 불스원샷70000 휘발유 제품은 제첨가18-042호, 불스원샷70000경유 제품은 제첨가18-030호의 검사합격증 번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행거리 7만km~ 최적인 불스원샷70000 제품은 오랫동안 쌓인 묵은 때까지 빠르게 제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력한 세정성분 함량UP으로 연비UP, 출력UP, 시동성UP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UP되는 기능만 있는것이 아닌 DOWN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엔진 및연료라인코팅으로 마찰DOWN, 마모DOWN, 배기가스DOWN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불스원샷70000 이라는 제품을 사용하여야 할 정도로 엔진에 때가 왜 발생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때가 쌓인 인젝터와 엔진떄가 쌓인 흡기밸브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괸 엔진오일이 함께 쌓여 가면서 엔진에 제거하기 어려운 카본때가 생성이 되면서 엔진때가 발생을 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런 카본때인 엔진때가 발생을 하면 어떤일이 발생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료분사를 방해하여 연료가 고르지 않게 분사가 되어 연비저하와 출력감소, 배기가스증가, RPM불안정 되는 문제가 발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산소공급을 방해하며 누적된 카본떄가 연료흡수하여 연비저하, 출력감소, 배기가스증가,RPM불안정 하는 문제도 발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피스톤에도 문제가 발생 한다고 합니다. 피스톤TOP 및 실린더 헤드에 연소실 형성으로 노킹발생, 출력감소, NOX증가,연비저하가 발생할수 있는 엔진때 문제점 이라고 합니다.

그럼 엔진때가 발생한 70000km 정도 주행을 하였는 차량에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주입하면 어떤 효과가 발생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본때가 낀 상태의 연료분사장치와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사용한 연료분사장치의 차이점을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연료분사장치의 변화를 볼수 있었으면 공기유입밸브의 카본때 낀상태와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사용후 차이점을 볼수 있었습니다. 카본때가 깨끗이 신차와 비슷한 정도로 카본때인 엔진때가 제거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주행거리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불스원샷70000 제품은 7만km 이상 차량에 최적화된 연료첨가제로 7만km 이상의 차량에 사용하면 세정성분UP으로 불스원샷과 함께 신차느낌을 그대로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좋다과여 불스원몰에서 구입을 하였는 불스원샷70000 제품의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주변에서 듣는 제일 효과적인 방법은 주유를 하기전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연료주입구인 주유구에 주입을 하여주세요. 그런다음 불스원샷 주입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고 주행을 하여주는것이 불스원샷70000 제품을 제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용법 이라고 합니다. 단, 주유후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다고 불스원몰에 기재가 되어있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블스원몰

 

 

불스원샷 70000 - Google 검색

쿠팡은 로켓배송 - 불스원샷 7000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불스원샷 경유 70000, 불스원샷 70000 경유, 불스원샷, 휘발유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휘발유, 불스원샷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