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료 한글뷰어 다뷰인디 다운로드 및 주요기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무료 한글뷰어 다뷰인디 다운로드 및 주요기능

한글뷰어가 갑자기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인터넷에서 많은 검색을 하여 무료한글뷰어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이부 한글뷰어 프로그램들은 유료이거나 기업에서 사용을 하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사용을 하여야 하는 한글뷰어 프로그램들이 있을것 입니다. 무료한글뷰어 프로그램을 사용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GWS_000444&categoryId=A0200000

 

다뷰 인디

국산 무료 통합(문서, 이미지, 캐드)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무료 한글뷰어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뷰어는 다뷰인디 프로그램을 추천을 드립니다. 다뷰인디 프로그램은 국산무료통합 프로그램으로 문서, 이미지, 캐드 등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는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 입니다.

다뷰인디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의 라이센스는 프리웨어로 사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국산여부는 국산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면서 언어는 한글/영어/일본어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라이센스 사용범위는 프리이면서 개인과 기업에 프리로 적용이 되고 국내/국외 모두 적용이 되는것 같습니다. 다뷰인디 프로그램의 제작사는 www.hmtalk.com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료한글뷰어 사용이 가능한 다뷰인디 프로그램인 통합뷰어 프로그램의 주요기능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다뷰인지는 통합 뷰어 프로그램중 하나라고 합니다. 다뷰인디를 설치하며 약 250여가지 다양한 문서/도면/ 이미지를 보실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뷰 인디는 그간 통합뷰어, 문서보안, 네트워크 부하감소용으로 판매된 다뷰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클라이언트 독립형 무료버전으로 누구나 사용 및 배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뷰인디는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완전한 프리웨어라고 합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 기업/ 공공기관 누구나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어 더욱 좋은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이면 많은 프로그램의 문서를 볼수 있어야 할것 입니다 MS-OFFICE,한글, CAD, PDF등 250여가지의 다영한 문서/도면/ 이미지 포맷을 볼수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색기능을 이용하면 찾고자 하는 단어가 하이라이팅 처리되어 본인이 찾고자 하는 단어를 쉽게 찾을수 있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문서를 PDF 파일 또는 EXE 파일로 만들수도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무료한글뷰어 추천 프로그램인 다뷰인디 프로그램 입니다.

 

이렇게 많은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무료통합뷰어 프로그램인 다뷰인디 프로그램에 대하여 간단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네이버소프트웨어, 다뷰인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