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갬성캠핑 3회 정박지 캐나다여행 평창 육십마지기 : 산너미목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갬성캠핑 3회 정박지 캐나다여행 평창 육십마지기 : 산너미목장

  • 상호 : 산너미목장
  • 주소 : 강원 평창군 미탄면 산너미길210 ( 회동리 803)
  • 연락처 : 0507-1362-8122

갬성캠핑 3회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캐나다갬성을 느낄수 있는 평창 육십마지기 지역에 관련한 정보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창 육십마지기로 방영된 지역은 평창에 위치하고 있는 산너미목장 위치라고 합니다. 산너미목장에 진입을 하기 위해서는 산길을 통해서 정복지로 갈수 있다고 합니다. 차량이 꿀렁 꿀렁 거리면서 비포장 산길에 쉽지 않은 운전을 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산너미목장을 가기 위한 하늘과 맞닿아 있는 정박지인 평창 육십마지기 정박지는 상당히 험한길을 통해서 올라가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갬성캠핑 출연자분들이 쉬고 밥도 먹을수 있는 캠핑카는 포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캠핑카 인것 같습니다. 후륜기반으로 만들어져있는 포터차량으로 휘청휘청 거리면서 경사도가 높은 마의구간 까지 힘겹게 올라가는 모습을 갬성캠핑 3회를 통해서 볼수 있었습니다.

캠핑카를 직접 운전하여 올라온 베스트드라이버 분인 솔라 덕에 힘든산길주행도 거뜬이 올라가 하늘과 맞닿아 있는 정박지인 평창 산너미목장에 진입하는 모습에 놀랐지만 거짓말 같은 모습을 보여준 평창 육십마지기의 모습에 더욱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캐나다 필이나는 캐나다캠핑이라고 하여도 될정도의 감수성을 가지고 있는 평찬 육십마지기인 산너미목장은 발아래 거짓말 같은 풍경이 펼쳐질 장소라고 합니다.

갬성캠핑의 세번째 정박지인 평창 육십마지기는 해발 900m에 위치하고 있는 청옥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산너미목장 이라고 합니다. 숲속의 캐나다갬성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 갬성캠핑 육십마지기 입니다.

평찰 육십마지기는 하늘과 맞닿아 있어 동화 같은 자연을 마음껏 누릴수 있는 장소인 산너미목장 장소인것 같습니다. 아침엔 산기슭 향기를 충분히 맡으면서 깨어날수 있는 좋은 장소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가지고나서 밤에는 아름다운 평창의 별과 달을 느낄수 있는 장소인 산너미목장 장소인것 같습니다. 또 좋은점은 흑염소가 뛰어놀기 좋은 숲속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롯이 갬성캠퍼들만 즐기는 산너미목장에서의 캐나다 갬성에 대하여 진행을 하는 모습을 갬성캠핑에서 기대가 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3회 평창 육십마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