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버터갈릭소스 랍스터 라면 만드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갬성캠핑 캐나다 버터갈릭소스 랍스터 라면 만들기

엄청난 캐나다 색으로 물들은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랍스터를 찜기에 넣어서 쪄주었는 모습이 갬성캠핑 3회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갬성캠핑 방영된 2.6kg의 대왕 랍스터를 이용하여 랍스터를 맛있게 먹기 위하여 버터갈릭소스 만들어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찜기에 들어 있는 랍스터를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 갈릭버터소스를 만드는 방법이 방영 되었습니다.

랍스터와 잘어울리는 버터갈릭소스를 만들기 위하여 그릇에 버터를 넣어주었습니다. 버터를 넣어준 다음에 마늘과 마요네즈를 넣어주세요. 마요네즈 까지 넣은곳에 레몬즙을 넣어준 다음에 연유를 마지막으로 넣어주시면 달콤하면서 랍스터와 잘 어울리는 마법의 소스인 버터갈릭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엄청난 크기를 보여주는 랍스터가 빨갛게 제대로 쪄진 대왕 랍스터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잘 쪄진 대왕랍스터의 집게다리는 라면에 넣어 더욱 맛이 좋은 랍스터라면을 만들것이라고 하고 랍스터의 내장을 이용하여서는 고소하게 밥과 내장이 같이 들어간 랍스터볶음밥을 만들것 이라고 합니다.

랍스터의 내장과 밥이 잘 비벼졌으면 마지막으로 화룡점정을 찍어줄 김가루를 넣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왕랍스터 두마리의 내장으로 7인분의 볶음밥도 거뜬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잘 쪄진 랍스터의 중앙을 갈라준 다음에 붓을 이용하여 미리 만들어 놓은 버터갈릭소스를 발라준다고 합니다. 통통한 랍스터의 살위에 달콤한 갈릭버터가 사르르 녹는 모습을 갬성캠핑 3회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랍스터집게를 넣어 만든 랍스터라면도 완성이 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라면을 끓이는 방법과 비슷하였지만 랍스터집게가 들어가 더욱 맛이 좋아 보이는 비주얼을 보여준 랍스터라면 입니다.

갬성캠핑 3회에서 진행된 강원도 평창에서 즐기는 캐나다 산 랍스터파치와 내장가득 게살 볶음밥과 버터향이 가득한 게상이 갬성캠핑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3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