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손나은 캐나다 푸틴 감자튀김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갬성캠핑 손나은 캐나다 감자튀김 레시피 : 푸틴

감자를 튀겨서 만드는 음식인 캐나다 음식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푸틴 감자튀김 음식이 갬성캠핑 출연중인 손나은 출연자를 통해 방영이 되어씁니다. 지난번 감자를 깍는데 너무 힘들어 하셨는 손나은 출연자라고 합니다. 감자칼을 이용하여 순식간에 감자의 껍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감자칼을 이용하여 감자의껍질을 순식간에 벗기는 박나래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손나은 출연자만 가지고 있던 감자지옥에서 감자칼을 이용하여 손쉽게 감자껍질을 벗기는 모습이 갬성캠핑 3회에 방영이 되었으니 다음에 감자요리를 할때 감자칼을 잘 이용하는 손나은 출연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자와 감자의 껍질을 벗기는 감자칼을 이용하는것의 혼돈으로 푸틴요리를 할수 있을지가 기대가 된느 손나은 출연자 입니다. 어렵게 자른 감자를 푸틴 감자튀김을 만들기 위하여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푸틴요리는 튀김가루를 이용하여 만드는것이 아닌 감자전분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튀김가루가 일반적으로 감자튀김을 할때 사용을 할것인데 감자전분을 이용하여 만드는 푸틴요리가 기대가 됩니다. 감자전분을 입힌 감자를 튀겨준 다음에 마지막에 치즈를 올려준다고 합니다.

감자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는데 감자에 얼마정도의 감자전분을 입혀주어야 하는지를 모르는 손나은 출연자 입니다. 여기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나옵니다. 푸틴요리를 만들기 위해 감자전분을 입히는 정도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은 양의 감자전분을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래도 되나 할정도의 많은 양의 감자전분을 넣어 전분범벅이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노란색을 가지고 있는 감자가 맞나 싶을 정도로 덮은 감자전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감자전분을 입힌 감자를 이번에는 기름에 튀겨주면 된다고 합니다. 전분범벅을 하였는 감자를 기름에 열이 오른 다음에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기름이 적당한 온도가 되면 감자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감자가 튀겨지면 건져내주세요. 캐나다 감자튀김 음식인 푸틴요리는 감자를 두번 튀겨주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한번에 오래 튀기는것 보다는 더욱 좋은 식감의 감자튀김이 될것 입니다.

한번 튀기고 나온 전분을 입은 감자튀김은 튀기면은 노르스름해져야 하는데 우유빛깔의 감자튀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기름에서 튀겨져 나온 감자튀김은 더욱 밝아진 광채의 모습을 보여주는 감자색입니다. 그러나 한번튀김 감자튀김은 전분이 씹혀 새로운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이상하면서 전분가루가 씹히는 새로운 맛을 맛보여준 캐나다 감자튀김 음식인 푸틴요리를 한번더 튀겨 감자튀김 소생을 하여보기로 하였습니다.

한번 튀겨진 감자튀김을 키친타올로 전분을 조금 걷어낸 다음에 감자튀김을 다시 기름에 넣어준다고 합니다.

두번튀겨 더욱 바삭해진 손나은 출연자의 푸틴요리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잘튀겨진 감자에 후추와 소금을 약간 뿌리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 치즈를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그레이비소스를 뜨껍게 데워주세요.

뜨겁게 데워진 그레이비소스를 응고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치즈에 뿌려서 푸틴요리를 완성하여 주세요.

보기에는 아쉬운 손나은 출연자가 만든 캐나다 푸틴요리의 맛은 보기와 다르게 맛은 제대로 되어 있는 감자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맛은 좋다고 갬성캠핑에 출연하신 출연자 분들이 맛있다고 하는 모습에 기뻐하는 손나은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3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