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캐나다 아이스와인, 극강단맛 디저트 스모어 만드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갬성캠핑 캐나다 아이스와인, 극강단맛 디저트 스모어 만들기

갬성캠핑 3회에서는 캐나다를 주제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캐나다는 세계최대의 아이스와인 생산지료 유명하다고 합니다.

캐나다의 아이스와인은 언 사앹의 포도를 짜낸 즙으로 만든 와인이라고 합니다. 언상태의 포도로 만들어서 달콤한 풍미로 주로 디저트에 즐기는 음료라고 합니다.

이런 아이스와인과 잘어울리는 스모어를 만들기 위하여 갬성캠필 게스트 출연자께서 불앞에서 직접 마시멜로를 굽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깊어가는 밤에 캠핑의 진정한 갬성을 느낄수 있는 구운 마시멜로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캠핑의 밤에 타닥타닥 장작 소리에 달콤한 마시멜로 냄새까지 향수를 자극하는 모습이 갬성캠핑 3회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잘구운 마시멜로는 따로 사용을 하는것 같습니다.

그것은 바로 겨울밤 갬성디저트 음식은 스모어를 만들기 위하여 마시멜로를 불에 구워준것 같습니다.

캠핑음식으로 잘어울리는 스모어를 만드는 방법은 마시멜로만 구워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만드실수 있을것 입니다. 1층에 비스켓을 놓고, 2층에 초코릿을 넣어주세요. 3층에는 잘 구워진 마시멜로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마지막으로 4층에 비스켓으로 덮어주시면 스모어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겹겹이 쌓아져 있으면서 극강단맛으로 더욱 손이자주가게 만들어 주는 바삭바삭한 스모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스모어는 극강단맛으로 극강의 달콤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살에 대한 죄짓는맛을 가지고 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바사삭한 소리까지 맛있는 스모어 캠핑음식 이라고 합니다.

스모어라는것은 SMORE를 말하는데 SOME MORE를 혼합하여 만든말이라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더 달라고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스모어라고 합니다. 한번 먹으면 빠져버리는 달콤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스모어 캠핑음식이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3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