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동영상 용량줄이기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8.

동영상 용량 줄이기 :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https://shana.pe.kr/shanaencoder_previous_versions/78618

 

샤나인코더 이전 버전 - 샤나인코더(ShanaEncoder) 5.0.0.4

버전별 자세한 개선사항 보기 5.0 | 5.0.0.1 | 5.0.0.2 | 5.0.0.3 개선사항(Changelog) 코드 사인 루트 인증서를 Shana RootCA(SRCA) 인증서에서 Shana Private Root Certificate Authority(SPRCA) 인증서로 변경하였습니다. [필

shana.pe.kr

많은 분들이 모바일을 사용하시거나 특정 기기에 동영상을 넣기 위하여 포맷을 변경을 하시거나 동영상 소장을 하기 위하여 동영상용량줄이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에러률이 적으면서 기능이 좋은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용량줄이기 프로그램인 샤나인코더는 빠른 속도와 높은 압축률을 자랑하는 고화질 동영상인 HEVC, 4K, HDR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디오 인코딩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쉬운 사용법 입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간단명료하고 정확하게 클릭 몇번으로 쉽게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인 인코더 프로그램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장점인 빠른속도 입니다. 빠른 인코딩 속도와 초보자도 쉽게 전문가적인 품질의 동영상 변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제공을 하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동영상 합치기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HDR동영상을 SDR로 톤 매핑하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클로즈드 캡션 및 컬러자막 입치기, 자막의 선호언어 설정 및 자막 지연 기능도 같이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고넣기 기능도 제공을 하여 개인적인 워터마크를 필요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동영상용량줄이기 프로그램인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샤나인코더 같은 동영상용량줄이기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중요한 라이선스 부분입니다.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의 라이선스는 프리웨어라고 합니다. 샤나인코더는 개인, 기업, 학교, 관공서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만큼 장점이 있는 샤나인코더의 라이선스는 모든 분들을 만족시킬만한 인코더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단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은 무료프로그램이지만 상업적인 용도로 되팔수는 없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샤나인코더는 프로그램을 변형하지 않은 상태로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설치 형태의 프로그램 파일은 설치패키지를 변형하지 않고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터블 형태의 프로그램 파일은 포터블패키지를 변형하지 않고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기능 및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는 인코더 프로그램인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동영상 용량줄이기 하실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https://shana.pe.kr/

 

샤나

샤나인코더, 인코딩 프로그램, 동영상 변환, 인코딩, 무료 인코더.

shana.pe.kr

 

 

동영상 용량 줄이기 - Google 검색

2018. 11. 7. · 스마트폰에서 바로 동영상 용량을 줄일 수 있는 앱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YOU CUT은 사용법이 정말 쉽고, 편집 기능도 ...기간: 3:08 게시: 2018. 11. 7.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