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은처음이지 호만 쌈장인 순댓국 맛집 역삼동 황해도왕족발찹쌀순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30.

한국은처음이지 호만 쌈장인 순댓국 파는곳 : 역삼동 황해도왕족발찹쌀순대

  • 상호 : 황해도왕족발찹쌀순대
  •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19 ( 역삼동 831-28)
  • 연락처 : 02-557-6368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한국은처음이지 출연한 프랑스 호만 출연자가 좋아하는 순댓국 음식을 먹기 위해 역삼동 위치하고 있는 황해도왕족발찹쌀순대 전문점에 방문한 영상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호만 출연자는 한국에 순댓국이 없었으면 덜 행복한 한국삶이였을것 이라고 합니다. 첫눈에 사랑이 빠지는 느낌으로 행복한 순댓국 사랑 입니다.

순댓국 마니아 답게 자연스럽게 황해도왕족발찹쌀순대 전문점에서 순댓국을 주문 하는데 다대기빼고 라는 이야기를 하시면서 전문적인 느낌을 받을수 있는 순댓국 주문하는 모습이였습니다.

다데기인 다진양념은 순댓국에서 따로 주문을 하시면서 자연스럽게 순댓국을 주문하여 밑반찬부터 등장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프랑스 호만 출연자가 갑자기 쌈장을 3개를 더 주문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쌈장인 답게 특별하게 순댓국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호만 출연자의 최애음식인 순댓국이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에게 제공이 되었습니다. 뜨끈한 순댓국 영접을 하였습니다.

한국살이 10년차인 쌈장인 호만 출연자가 순댓국을 먹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ㅆ습니다. 순댓국양념통에 있는 새루젓 두스푼과 매운고추 한스푼을 추가로 순댓국에 넣어주었습니다.

새우젓과 고추를 넣은 다음에 잘 저어주는 호만 출연자 입니다. 그런다음 순대와 고기를 밥뚜껑에 옮겨 담았습니다. 호만 출연자는 모든 건더기를 뚜껑에 덜어 식혀 먹는다고 합니다.

밥뚜껑에 건더기를 올려둔 다음에 건더기를 식혀주세요. 그런 다음 쌈장을 숟가락에 올렸습니다. 순댓국에 푸는지 알았는데 순댓국국물에 쌈장을 풀지 않고 쌈장이 있는 숟가락에 건더기를 올리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쌈장이 있는 숟가락에 순대를 얹어 먹는 호만표 순댓국의 맛은 온몸으로 퍼지는 천상의 맛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호만출연자는 완전 맛이 있다고 합니다.

순댓국을 호만 출연자가 먹으면서 이맛에 한국에 산다고 합니다. 이정도로 쌈장에 순댓국 속재료를 넣어 먹는 모습이 쌈장인이라고 불릴만 한것 같습니다. 거의 쌈장이 메인재료인것 같습니다.

그러면 호만 출연자와 같이 순댓국을 먹는 브노아 출연자의 순댓국 먹는 방법에 대하여서도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통통한 순대를 하나 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순대하나를 호만 출연자와 다르게 쌈장에 찍지 않고 소금에 콕 찍어서 먹는 브노아 출연자 모습이였습니다. 쌈장파와 소금파로 나뉘는 개인적인 취향의 순댓국 먹는 방법이였습니다.

브노아가 순대 먹는 방법은 서울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소금을 찍어먹는 서울식 순대먹는 방법이고 호만 출연자가 순대 먹는 스타일은 쌈장찍어 먹는 경상도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쌈장인 같이 쌈장세그릇을 순대와 먹는 호만 출연자의 모습이였습니다.

호만 출연자는 순댓국의 국물을 먹는 방법도 색다른 방법이였습니다. 국밥에 먹고 싶을때 호만 출연자는 국물에 밥을 말지 않는다고 합니다. 밥을 입에 넣고 국물을 마시면 입안에 쫙퍼지는 순댓국의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호만 출연자는 밥과 국물을 따로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MBC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