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은처음이지 전어회, 주꾸미삼겹살볶음 맛집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30.

한국은처음이지 전어회, 주꾸미삼겹살볶음 파는곳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

  • 상호 :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
  • 주소 :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로 341 (장고항리 620-15)
  • 연락처 : 041-353-789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 메뉴 : 광어, 우럭, 도다리, 놀래미, 낙지회 등
  • 방영 : 모닝와이드 7287회, 생방송오늘저녁 1050회, 6시내고향 6731회 등

외국인분들에게는 생소한 음식인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과 전어회 음식을 드시는 모습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전어회,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은 당진에 위치하고 있는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밑반찬에 놀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곧이어 조나단이 주문한 비장의 메뉴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비장의 메뉴는 바로 가을철 특급 별미인 전어회 음식이였습니다. 센스있게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에서 전어회를 주문한 조나단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입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인 조나단 출연자가 전어회 주문한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한국에서는 전어가 가을제철 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외국인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음식이라 주문을 하신것 같습니다.

가을철에 잔뜩 살이 오른 전어는 가을제철이라 주문을 하기는 하였는 전어회인데 우선 눈으로 친해지는중인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입니다. 외국인분의 고향에서 회를 먹는지 서로 물어보았습니다.

미국, 인도에서는 절대 먹지 않는 회라고 합니다. 역시 스페인에서도 회는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통 생선회나 육회를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출연자의 고향인 인도에서 생선회를 먹는다고 하면 미쳤다고 생각할 정도라고 합니다.

인도에서는 회의 생명인 신선도가 더위때문에 안되는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의 전어회는 다르다고 합니다.

난이도 상인 뼈째 씹어먹는 전어회는 날생선 초보분들인 외국인 친구들은 먹기 힘들것이라고 합니다.

일단 용감하게 미국 조나단 출연자가 전어회를 먹어 보았는데 전어에 뼈가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처음 경험해보는 낯선식감으로 좀처럼 믿기 어려운 뼈의 존재를 볼수 있었습니다.

뼈가 있는 세꼬시 회인 전어회의 식감은 오도독 거리는 맛있는 식감인것 같습니다. 듣던대로 오묘한 민영이네포장마차 횟집 전어회의 맛이라고 합니다.

오도독 가지는 전어회는 예상과는 전혀 다른 식감이라고 합니다. 환상의 조합으로 전어회와 깻잎쌈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전어회를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전어회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을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에 여쭈어 보았습니다. 1.깻잎위에전어올리기 2.막장을 섞어쌈에넣기 3.마늘과 고추로 매운맛 추가 4.새곰달콤한 초장까지 넣으면 끝이라고 합니다.

전어회를 깻잎에 싸서 먹는 전어회의 맛은 꼭 먹어봐야 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조화로운 전어회 깻잎쌈의 맛이라고 합니다.

다음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의 음식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 음식은 바로 주꾸미요리인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이라고 합니다. 맛에 건강까지 가을철 최고의 보양식 음식인것 같습니다.

바다와 육지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매콤달달한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이라고 합니다.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먼저 익은 주꾸미부터 시식을 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연한육질인 주꾸미는 살짝 익었을때 가장 꿀맛이라고 합니다.

오동통 살 오른 주꾸미는 양념이 매울것 같았는데 순하다고 합니다. 맛이 진짜 좋다고 합니다.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같이 고기와 해산물이 조합이 되었는것은 미국에선 낯선 음식이라고 합니다. 주꾸미와 삼겹살이 같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주꾸미삼겹살볶음 같은 음식은 외국인분들에게는 상당히 신기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에서 완성된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의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매콤하게 볶아진 주꾸미삼겹살은 깻잎에 싸서 먹으면 맛이 좋다고 합니다.

꺳잎위에 주꾸미와 삼겹살을 가득 올려서 먹으면 고생하면서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의 음식의 맛이라고 합니다. 정말 가치있는 음식의 맛이라고 합니다.

매콤쫄깃한 맛을 가지고 잇는 주꾸미삼겹살볶음으로 기력충전을 하는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분들이 인정할수 밖에 없는 민영이네포장마차횟집의 주꾸미삼겹살볶음 음식이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