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스토랑 도경완 추천 고기국수 한치비빔국수 맛집 마포 탐라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편스토랑 도경완 추천 고기국수, 한치비빔국수 파는곳 : 마포 탐라식당

  • 상호 :탐라식당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19 (상수동 337-1)
  • 연락처 : 02-337-4877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최고의 돼지육수요리를 찾기 위하여 맛있는 돼지육수요리를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식당들이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도경완 출연자의 추천으로 방문한 돼지육수요리 전문으로 운영을 하는 식당은 굳이 제주도에 갈 필요가 없을 정도의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제주의 맛을 그대로 옮겨놓은 식당이면서 도경완 출연자가 추천한 맛집으로 마포구에 위치하고 있는 탐라식당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제주도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탐라식당은 고기국수와 한치비빔국수를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치비빔국수는 한치가 올라간 비빔국수라고 합니다.

한치비빔국수도 잇지만 찐한 돼지육수를 맛볼수 있는 찐한 고기국수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돼지육수에 면을 넣으면 어떤 맛일지가 궁금한 탐라식당의 고기국수 입니다.

푹 끓인 돼지육수에 면을 넣어 호화로운 국수의 모습을 보여주는 탐라식당의 제주도명물 음식중의 하나인 고기국수라고 합니다.

제주 고기국수는 보기에도 묵직한 국물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묵직한 모습을 보여준 고기국수의 국물부터 편스토랑 출연자분들이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제주도 인기음식인 고기국수의 국물은 그저 진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며칠 푹 고아 만든 곰탕같은 진한 국물의 모습이면서 맛이 겉돌지 않는 진한 국물이라고 합니다.

돼지육수를 사용한 돼지국밥중에서 밀양식과 부산식이 있는데 밀양식국밥은 설렁탕 같다고 하면 부산식국밥은 닭곰탕 같은 국물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탐라식당의 고기국수는 곰탕 그차체의 맛이라고 합니다.

고기국수에 들어가는 국물은 돼지부위에 따라 다른 국물들이면서 게다가 제주 흑돼지를 이용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탐라식당의 제주도 고기국수가 있으면 한치비빔국수도 있다고 합니다. 비빔국수의 맛이 어떨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빔국수에 들어가는 양념장에 거부할수 없는 고추장 양념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맛있는 고추장 양념에 올라가는 신선한 한치를 올려 완성한 제주 한치비빔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한치비빔국수는 쫄면처럼 매콤새콤달콤한 3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 제주도 빕법이 담긴 매콤한 양념장에 쫄깃한 국수를 골고루 비벼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빔국수의 하이라이트 재료인 제주바다의 싱싱한 한치까지 올라간 탐라식당의 한치비빔국수라고 합니다.

매콤달콤해서 손이계속 가는데 편스토랑 출연자분들마다 좋아하는 분들이 나뉘는 음식이지만 깊으맛은 역시 국물이 있어야 더욱 좋다는 편스토랑 출연자분들로 나뉘어 지는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2 편스토랑 고기국수 한치비빔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