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스토랑 이경규 태국쌀국수 맛집 신사동 까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편스토랑 이경규 태국쌀국수 파는곳 : 신사동 까폼

  • 상호 : 까품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3길 18 (신사동 655-15)
  • 연락처 : 02-6081-7318
  • 메뉴 : 태국소고기쌀국수, 카오카무, 뿌님팟퐁커리,텃만ㄲ꿍, 팟카라오무쌉
  • 특징 : 한국화 되지 않은 진짜 현지의 태국맛

편스토랑 출연중인 이경규 출연자와 출연자분들이 돼지육수 국물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는 식당을 찾아다니던중 태국식당 전문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경규 출연자와 편스토랑 출연자가 함께 방문을 하였는 태국식당은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까폼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까폼 전문점은 태국사람들도 찾는다는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이경규 출연자는 세계인의 식탁에서 얻은 귀한 경험으로 선택한 태국면 요리인 까폼의 쌀국수요리라고 합니다.

까폼 전문점의 쌀국수는 태국의 그 향신료와 그 면발을 그대로 사용을 하고 있는 쌀국수의 면에 어떤 비밀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까폼 전문점의 쌀국수 위에 올려져 있는 야채는 고수가 아닌 샐러리라고 합니다.

고수는 선택사항으로 먹을수 있는 이경규 출연자가 추천을 하는 까폼 전문점의 쌀국수의 비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쌀면과 숙주를 데친다고 합니다.

쌀면과 숙주를 데친 다음에 진한쇠고기육수를 넣어준 다음에 셀러리와 양지머리 그리고 마늘 플레이크를 올려서 만들어 주는 까폼 전문점의 쌀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태국음식중의 하나인 쌀국수 요리는 세계인이 인정한 최고의 면요리 중 하나인데 과연 그맛이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라나 일반적으로 쌀국수라고 하면 태국보다는 베트남 음식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 베트남쌀국수와 태국쌀국수의 차이점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일단 베트남 쌀국수는 맑은국물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맑은 국물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쌀국수와 다르게 태국쌀국수는 진한국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진한국물로 태국쌀국수는 간이더센 태국쌀국수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들어가는 고명도 베트남은 양지가 들어가고 태국쌀국수에는 아롱사태가 들어가 들어가는 부위도 다르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편스토랑 태국쌀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