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미운우리새끼 김호중 믹스커피아이스커피 아포가토 에스프레소콘파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미운우리새끼 김호중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레시피 : 아포가토 에스프레소콘파냐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하고 있는 김호중 출연자가 홈메이드 커피인데 믹스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이용하여 만드는 아포가토 에스프레소콘파냐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호중 출연자가 믹서커피2봉지와 아이스크림을 이용하여 만드는 아포가토 만드는 모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에스프레소콘파냐를 만들기 위하여 믹스커피 2봉지를 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믹스커피1봉지로는 부족하여 항상 2봉지로 만드는것 같습니다.

먹보스를 감동시킨 2샷 믹스커피에 넣은 재료를 꺼내기 위하여 냉장고를 오픈하는 김호중 출연자의 모습이였습니다.

믹스커피에 넣은 재료를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그것은 바로 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믹스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홈메이드 아포가토 만들기 위하여 준비하는 김호중 출연자의 모습이였습니다.

믹스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에스프레소콘파냐 라는 커피를 만드는 김호중 출연자 입니다. 따뜻한 믹스커피속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퐁당 퐁당 넣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커피에 아이스크림 녹여 완성하는 에스프레소콘파냐 커피 입니다. 경건하게 기다리는 커피를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녹이면서 만드는 김호중 출연자 입니다. 참고로 아이스크림이 너무 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퍼먹는 느낌으로 먹는 에스프레소콘파냐 커피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녹으면 안되니 아이스크림을 또 추가로 넣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달달한 믹스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너무 달거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에스프레소콘파냐 를 만드는 김호중 출연자와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에스프레소콘파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