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운우리새끼 김호중 현주엽 신동엽 단골 샤부샤부 맛집 : 봉피양샤브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미운우리새끼 김호중 현주업 방문 신동엽 단골 샤부샤부 파는곳 : 봉피양샤브

  • 상호 : 봉피양샤브
  •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89( 방배동 797-7)
  • 연락처 : 02-537-0783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메뉴 : 한우등심샤브, 한우등심해물스페셜, 돼지본갈비, 평양냉면&직화구이세트, 자연산숙성모듬회 등

국보급먹신 제목으로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김호중과 현주엽 출연자가 샤부샤부 음식을 드신곳은 방배동에 위치하고 있는 봉피양샤브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봉피양샤브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 김호중, 현주엽 출연자의 모습에 대하여 작성하도로 하겠습니다.

아구찜을 맛있게 드시고 새로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하여 봉피양샤브 전문점에 방문한 김호중, 현주엽 출연자는 신동엽단골맛집으로 소문나있는 샤부샤부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신동엽씨는 알아주는 미식가라고 합니다.

미식가로 많이 알려져 있는 신동염씨의 단골식당을 검색하여 보았는 김호중출연자라고 합니다. 봉피양샤브 전문점은 신동엽씨의 단골집 중의 한곳이라고 합니다.

김호중 출연자가 입대전 치팅데이를 맞아 연예계대표 미식가 신동엽씨의 단골맛집을 찾은 두사람이 맛있게 봉피양샤브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기 위해 굳은 결의와 함꼐 등장하는 첫번째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식가 신동엽씨의 봉피양샤브 단골메뉴인 샤부샤부 먹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개인으로 제공된 전골냄비에 우엉과 양파를 볶아준다고 합니다.

양파와 우엉을 볶아준 다음에 그위에 간장소스를 부어주세요. 그렇게 보글보글 간장육수가 끓어오를때 까지 기다려주세요.

간장육수가 보끌뽀글 끓어오르면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간장소스에 넣어준 다음에 간장에 채소육수가 잘 우러나면 고기를 넣어주세요.

고기를 넣어준 다음에 고기와 찍어먹을 달걀물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계란풀어 고기맞을 준비를 하여준 다음에 고기를 먹을때도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계란물이 고기 사이에 갇히게 계란물이 갇힐수 있게 고기를 반으로 접어서 달걀물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샤부샤부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계란에 쏙옥 샤부샤부에서 익은 고기를 푹담가 즐기는 샤부샤부의 모습입니다.

국보급먹신이신 현주엽 출연자는 음식을 먹을때 흐름 끓기지 않게 미리미리 색이 바뀌면 바로 먹는것이 샤부샤부 먹는 비법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샤부샤부의 맛이라고 합니다.

봉피양샤브 전문점에서 샤부샤부를 맛있게 먹은 다음에 다음으로 먹을 음식은 돼지갈비와  육회를 주문하였습니다.

육회도 채소를 섞지 않고 육회에 달달한 배만 얹어서 먹는다고 합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제공된 음식의 본연의 맛을 맛보시는 김호중 출연자와 현주엽 출연자의 국보급먹신의 모습이였습니다.

위에서 놀라지 말라고 차가운 육회 내려보내는 기적의 논리를 보여주시면서 잠시도 쉬지 않고 식사를 하시는 국보급먹신 두분의 모습을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볼수 있었습니다.

신동엽단골맛집 중 한곳인 봉피양샤브 전문점의 육회 다음음식은 돼지갈비인데 돼지갈비는 한번 뒤집어야 한다고 합니다. 양념이 되어 있는 돼지갈비는 자주 뒤집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고기는 계속 뒤집으면 맛이 없다는 말은 거짓말이라고 할정도로 고기에 대한 지식이 많으신 현주엽 출연자 입니다.

돼지고기는 앞뒤로 빨리 구워서 육즙이 안 도망가게 잡아주면 더욱 맛이 좋은 돼지갈비를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양념이 뺀 고기는 자주 뒤집어 육즙을 가둬라라는 어록을 남겨주었습니다.

돼지갈비에 불맛을 내기 위한 현란한 고기 드리블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서 다음에는 최고급한우의 영롱한 차태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조심스럽게 불판 위에 안착을 시킨 최고급한우는 육즙으로 꽃이 피면 먹어도 된다고 할정도로 빨리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불판위에 올린 한우고기가 육즙꽃이 피어나면 고기에 밥을 조금 올려서 초밥같이 먹는 모습도 현주엽출연자가 보여주었슨비다.

한우고기에 이어 봉피양샤브 전문점에서 양곰탕을 입가심으로 맛있게 먹는 모습이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국보급먹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