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식요리 즉석카레 푸팟퐁커리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식요리 레시피 : 즉석카레 푸팟퐁커리

살림하는남자 출연중인 김일우 출연자가 김완선 출연자를 위하여 태국식요리 중 하나인 즉석카레를 이용하여 만드는 푸팟퐁커리 만드는 방법이 방영 되었습니다. 푸팟퐁커리인 태국식요리를 각일우표 방법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식요리를 준비하시는 김일우 출연자 입니다. 김완선 출연자가 좋아하는 즉석재료들을 이용하여 만드는 맞춤형 준비를 하였는 각일우 출연자 입니다.

김완선 출연자가 좋아하는 즉석재료를 응용하여 만들어주는 음식이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즉석카레를 활용하여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푸팟퐁커리 만들기 위하여 재료를 손질하는 김일우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살림하는남자 프로그램 제목과 아주 잘어울리는 모습인것 같습니다.

푸팟퐁커리에는 게살을 넣어주는데 간단하게 만들기 위하여 게대신하여 맛살을 이용하는 각일우표 방법인것 같습니다. 푸팟퐁커리의 메인인 게맛살부터 익혀주는 모스블 볼수 있었습니다.

게살을 프라이팬에서 볶아준 다음에 미리 손질한 채소들이 적당히 익혀주세요. 토마토를 넣는것이 채소중의 중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렇게 채소를 적당히 볶아준 다음에 볶고 있던 채소위에 즉석카레를 넣어주세요.

카레물을 만든것이 아닌 3분카레로 많이들 알고 있는 즉석카레 재료를 채소위에 넣어준 다음에 코코넛밀크를 일반적으로 사용을 하면 좋지만 코코넛밀크가 없으니 우유를 넣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기호에 맞게 후추와 식초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푸팟퐁커리 음식같이 태국요리에 많이 들어가는 피시소스가 없으니 김일우 출연자는 멸치액젓을 한큰술 넣는다고 한비다. 피시소스 대용으로 멸치액젓을 넣으면 동남아 현쟈의 맛을 재현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달걀물을 카레에 넣어주시면 수프느낌이 물씬 만들어 지는 푸팟퐁커리소스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마지막으로 미리 구워두었는 구운게맛살에 푸팟퐁거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정에 있는 간단한 재료인 즉석카레로 푸팟퐁커리를 만드는 모습이 살림하는남자들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김일우 출연자의 각일우표 방법으로 방영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2 살림하는남자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