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요리 "똠양라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2.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요리 레시피 : 똠양라면

 

살림하는남자들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김일우 출연자가 태국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는데 태국요리 중 하나인 똠양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가지의 태국요리를 만든 김일우 출연자가 각일우표로 만들어 보인 음식은 똠양라면이라는 태국요리입니다. 일반적인 라면을 끓이는 방법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일단 토마토와 새우로 육수를 간단하게 만들어주는 각일우표 똠양라면인것 같습니다. 토마토와 새우육수에 라면수프를 반만 넣어주세요. 다음에 똠양 페이스트를 넣어줄것이니 라면수프를 한개 다 넣으면 짤것 같아 반만 넣으시는 각일우표 똠양라면인것 같습니다. 라면수프를 넣은 다음에 물이 튀지 않게 조심스럽게 라면면을 넣는 김일우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다음 똠양라면의 마법의 가루인 똠양페이스트를 추가로 넣어주시면 초간단으로 똠양라면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2020/11/02 - [레시피] -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요리 버터갈릭새우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요리 버터갈릭새우

살림하는남자들 김일우 각일우표 태국요리 레시피 : 버터갈릭새우 새우살과 버터 그리고 듬뿍 들어가는 마늘을 이용하여 만드는 태국요리 중의 하나인 버터갈릭새우 만드는 모습이 살림하는남

kdw1116.tistory.com

 

 

그리고 완성된 똠양라면에 미리 만들어 놓은 버터에 빠진 마늘새우인 버터갈릭새우를 고명으로 올려주시면 더욱 맛있는 똠양라면을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2 살림하는남자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