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부산 꽈배기 위치 "쩡수제도너츠"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생활의달인 부산 꽈배기 위치 "쩡수제도너츠"

  • 상호 : 쩡수제꽈배기
  •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49번길 7-1 (창선동1가 8-2)
  • 연락처 : 010-9609-0051
  • 영업시간 : 매일 08:30 ~ 20:30
  • 메뉴 : 도너츠, 고로케 등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이번 방영된 음식은 꽈배기 입니다. 부산꽈배기달인으로 방영된 꽈배기전문점은 남포동먹자골목 위치하고 있는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 방영된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은 숨겨져 있는 진짜 꼭꼭 숨어 있는 꽈배깃집을 찾은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이라고 합니다.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이 부산시민들에게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정도이냐면 약속을 할때 쩡수제도너츠 전문점 앞에서 만나자고 할 정도로 많은 부산시민분들이 알고 있는 꽈배기맛집이라고 합니다.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의 오랜 기다림의 끝에 획득한 은둔식달 진행자의 꽈배기 입니다.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의 꽈배기의 냄새는 차에 진동할 정도로 맛있는 냄새를 내는 부산꽈배기달인 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꽈배기와는 다르게 구수한 냄새를 내고 있는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의 꽈배기 라고 합니다. 그리고 꽈배기의 식감이 사뿐사뿐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부산꽈배기 달인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꽈배기라는 음식은 씹는맛도 있다고 합니다. 식감이 쫀득하면서 구수하면서 손으로 부산꽈배기달인의 꽈배기를 찢어지는것을 봐도 남다른 꽈배기인것을 볼수 있습니다.

꽈배기를 찢어 보았을때 탄력이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꽈배기와는다른 반죽이 예사롭지 않은 탄력이 있는 꽈배기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꽈배기전문점의 꽈배기와는 다른 베이커리에서 만드는 빵처럼 숙성이 잘되어 있는 부산꽈배기달인의 숙성된 꽈배기라고 합니다. 꽈배기를 먹으면 먹을수록 반죽만큼은 진짜 최고의 꽈배기반죽이라고 합니다.

부산꽈배기달인분은 그냥 일반적으로 꽈배기만 만드시는 분이 아닌 빵에 대해서는 너무 잘 아시는분 같다고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진행자분이 인정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의 꽈배기를 자주 구입을 하시는 손님 같습니다. 꽈배기를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에서 구입을 하여 집에 가도 다른 튀김은 눅눅해서 퍽퍽해지는 그런 경향이 있는데 부산꽈배기달인의 꽈배기는 약간 식어도 씹는맛이 좋다고 손님이 인정을 하는 맛을 가진 꽈배기인것 같습니다.

부산꽈배기달인분이 직접 만든 바삭하고 촉촉한 꽈배기의 모습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을 통해 맛있는 꽈배기 만드는 모습이 쩡수제도너츠 전문점의 내용을 통해 방영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활의달인 부산 꽈배기

 

생활의달인 부산 꽈배기 - Google 검색

'부산 꽈배기' 맛집 신발원(꽈배기, ☆4.3), 못난이 꽈배기(꽈배기, ☆5.0), 이모도나스( ... 이모도나스 도넛, 꽈배기 생활의달인, 간판없는집 영도부산광역시 영도구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