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장칼국수보쌈"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장칼국수보쌈"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장칼국수보쌈"

 

  • 상호 : 장칼국수보쌈
  •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34길7 (을지로5가 149)
  • 연락처 : 02-2276-1751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 메뉴 : 장칼국수, 마늘보쌈, 장수제비,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수제비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이 생활의달인칼국수달인 코너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은 점심시간 전부터 몰려드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진행자분이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에 방문하였을때 시간이 11시 조금 넘었는 시간인데 벌써부터 손님들이 꽉차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의 칼국수달인분이 직접 만든 칼국수는 일반적인 칼국수가 아닌 된장을 이용하여 만든 장칼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장칼국수의 향이 진짜 향이 구수한 냄새라고 합니다. 굉장히 특이하느 장칼국수이면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칼제비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수제비하고 같이 들어 있는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의 장칼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칼국수하고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장칼국수전문점의 장칼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국물을 먹으면 속이 따뜻하게 해주는 국물과 면발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장칼국수 같은 면음식을 먹으면 면치기는 기본으로 하여야 진정한 면음식을 먹는것 같습니다. 면치기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맛있게 드시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진행자분 입니다. 장칼국수 음식을 먹자마자 면발 자체가 쫄깃쫄깃한게 따뜻한게 목구멍을 타고 쌀 내려가는 맛있는 맛을 가지고 있는 생활의달인칼국수달인 출연자 분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장칼국수 음식은 칼국수, 수제비, 우거지등 육안으로 보면 이것만 있는것 같은데 국물을 먹어보면 국물안에 모든 식재료들이 들어 있다는것을 알수 있는 국물의 맛이라고 합니다. 건어물 맛도 나고 고기육수맛고나고 그리고 장칼국수의 바탕이 되는 된장등 모든 양념이 들어가 있는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생활의달인칼국수달인 코너에 출연할수 있는 음식은 장칼국수만 있는것이 아닌 칼국수에 빠질수 없는 친구인 김치의 맛도 좋다고 합니다. 칼국수집에서 겉절이 김치가 맛이 없으면 반만 성공한 칼국수전문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생활의달인칼국수달인분의 김치 겉절이는 맛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장칼국수보쌈 전문점의 판매하고 있는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겉절이 김치인것 같습니다. 완전 백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칼국수의 국물자체도 양념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된장 속에 뭔가 엄청난데 들어 있는 맛을 보여주는 생활의달인칼국수달인의 음식맛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 Google 검색

4일 전 · 2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칼국수 달인, 꽈배기 달인, 생존달인, 젓가락 던지기 달인이출연했다. 이날 방송된 은둔식달 코너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