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나시고렝 미고렝 달인 서울 마포구 발리인망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1.

상호 : 발리인망원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67 1층(망원동 394-86)

전화번호 : 02-336-0527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마지막주문 14:30,20:00

출연 : 생활의달인 713회

메뉴 : 미고렝 9500원, 나시고랭9500원, 빠당아얌커리13,000원


생활의달인에서 인도네시아 음식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마포에 위치하는 발리인망원이 나왔습니다. 마포에 위치하는 발리인망원은 인도음식으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나시고렝과 미고렝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음식 전문 식당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발리인망원을 운영을 하시는 달인분들입니다. 달인은 제대로된 문화를 알여줘야 되겠다라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도네이사 음식이 나시고레과 미고렝 관련하여서 공부를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음식중 많이알려져 있는 나시고렝이라는 음식을 발리인망원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들 찾으시기는 하시지만 다른 음식중에 많이 찾는 인도네시아 음식은 새콤매콤한 맛을 보여주는 미고렝 음식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발리인망원을 운영을 하시는 달인분들은 처음에 인도네시아 음식을 하기 위하여 어려운점점은 재료 수급에 대한 문제들에 대하여 엄청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발품을 팔았다고 합니다. 돌아다니면서 인도네시아 음식을 만드는 재료를 구입을 하기 위하여  재료를 찾았다고 합니다. 음식을 개밣발하는것에 대한것이 상당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재료를 찾는것도 상당히 힘들었지만 다른 힘든 부분도 있었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발리인망원에 방문을 하기도 하고 인도네시아에 살았던 교민들이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인도네시아 음식을 제대로 만들어야 하곘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에 거주를 하였느는 분들은 인도네시아에서 만드는 음식을 직접 드셔보았으니 발리인망원에 대한 음식에 평가가 직설적인 경우가 많을 것 입니다. 그분들이 어떻게 평가할까 하는 두려움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인도네시아에 거주를 하였는 분들이 발리인망원 인도네시아음식 달인을 더욱 발전할수 있게 만들어 주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에 출연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하는 발리인망원을 운영을 하시는 인도네시아 음식 전문 달인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