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에어프라이어 요리 먹태 맛있게 굽는법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에어프라이어 요리 먹태 맛있게 굽는법 "세얼간이"

호프집에서 맛있는 메뉴중의 하나인 먹태구이를 가정에서 먹태맛있게굽는법 관련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세얼간이 방영된 먹태구이 음식을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먹태구이는 호프집 단골안주 이면서 맛있는 음식이지만 먹태는 가정에서 맛있게굽는법 어려운것은 많은 분들이 아실것 입니다.

호프집 같이 프라이팬에 먹태구이 음식을 만들면 집에서 태우기 일쑤일것 입니다.

프라이팬에서 먹태맛있게굽는것은 어려운 일일것 입니다. 그렇다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먹태를 구우면 눅눅한 먹태의 모습으로 만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그렇다면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날수 있는 먹태구이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에어프라이어를 190도에서 3분 예열을 하여주세요. 그런다음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주세요.

버터를 프라이팬에서 녹여주신 다음에 시중에 판매를 하는 먹태에 녹인버터를 넣어주세요. 녹인버터가 들어가 더욱 고소한 맛을 내는 먹태구이가 될것 같습니다.

녹인버터를 시중먹태에 넣어준다음에 마구마구 섞어주세요. 그럼 먹태맛있게굽는법 중의 밑작업이 완료되는것이라고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알려주었습니다. 이제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먹태맛있게굽는법 중의 하나인 모든 준비는 끝난나독 합니다. 그럼 호프집 비주얼 그래도 만들어지는 먹태구이 음식을 보실수 있습니다.

맛있게구워진먹태구이로 방구석호프집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볼수 있을것 입니다. 바삭바삭한 먹태구이의 모습입니다.

5분만에 만나보는 고소한 먹태구이 음식은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세얼간이 방영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에어프라이어 먹태

 

먹태 맛있게 굽는 법 - Google 검색

백종원 무조림, 생선없이도 맛있게 만들기 by.고래언니 분량 :3인분 조리시간 :30분 이내 난이도 :아무나 [주재료] 무 중 사이즈 1/2개, 멸치 한줌, 건새우 한줌 [양념 및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