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양파꽃 튀김 에어프라이어 요리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양파꽃 튀김 에어프라이어 요리 "세얼간이"

양파를 이용하여 꽃모양으로 튀겨져 예쁜 모양으로 맥주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최애의 메뉴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인 양파꽃튀김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튀김기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으로 양파꽃튀김 만든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양파꽃튀김 음식을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양파꽃튀김을 만들기 위하여 깔끔하게 손질한 양파를 한개 준비하여 주세요. 양파한개면 예쁘게 양파꽃을 만들수 있으실것 입니다. 양파꽃을 만들기 위하여 양파의 바닥면이 되는 부분에 나무젓가락을 깔아주세요.

나무젓가락을 양파 밑둥에 깔아둔 다음에 양파를 잘라주세요. 이렇게 양파에 젓가락을 놓고 칼집을 내어주시면 양파가 끊어지지 않아 편하게 양파꽃튀김 재료를 만들수 있을것 입니다. 이렇게 잘라준 양파꽃을 찬물에 담구어주세요. 찬물에 양파꽃을 담구어 양파의 매운기를 빼주세요.

이제는 양파꽃을 튀겨주기 위하여 바삭바삭하게 만들어 주기 위하여 찬물에서 매운기를 빼주었는 양파꽃에 튀김가루를 채반을 이용하여 뿌려주세요. 그런다음 달걀물에 촉촉히 적셔주세요.

예쁘게 잘려진 양파꽃에 튀김가루를 입힌 다음에 달걀물을 입혀주어 준비가 완료된것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아닙니다. 이작업을 한번 더 해주시면 됩니다. 달걀물을 입은 양파꽃에 다시 튀김가루를 입히고 달걀물을 다시 입혀주세요.

달걀물을 2번 입은 양파꽃에 바삭함을 더해주기 위하여 빵가루를 뿌려주세요. 빵가루를 뿌려준 양파꽃을 에어프라이어판에 넣어주세요.

아주간단하게 양파꽃튀김을 만들어주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만 주시면 에어프라이어요리 준비는 완료된것 입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마법의시간을 기다려주세요.

튀김가루에 달걀물을 입고 튀김가루까지 입혀주었으면서 에어프라이어요리에 알맞은 이름으로 에어프라이에 속에서 양파꽃을 피어주는 양파꽃튀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양파꽃튀김 음식은 음식이 아닌 예술이라고 이야기 할정도 입니다. 양파꽃튀김을 만들어 준다음에 중앙에 케첩을 준비하여주세요.

집구석이라느 홈메이드 방식으로 럭셔리된 양파를 이용한 양파음식중 이면서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들어진 양파꽃튀김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을 통해 럭셔리한 음식이 방영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에어프라이어 양파꽃 튀김

 

양파꽃튀김 - Google 검색

꽃처럼 피어나는 양파를 만나보세요^^✿ 양파 2개, [우유 물] 우유 1컵, 달걀 노른자 1개 [가루 양념] 튀김가루 1컵, 고운고춧가루 1큰술, 파르메산치즈가루 1큰술, 카레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