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라이스페이퍼 만두 에어프라이어 요리 만들기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라이스페이퍼 만두 에어프라이어 요리 만들기 "세얼간이"

가정에서 쉽게 만들수 없고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중에서 손에 꼽히는 음식인 만두는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만두만들기 방법중에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만두피를 밀어주어야 하고 만두소를 만들어줘야 하는 맛있는것은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손이 많이 가는 만두를 만드는것에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만드는것이 신기할 정도인것 같습니다.

만두피를 이용하여 만드는 만두요리 음식이 아닌 새로운 장르를 만들 라이스페이퍼요리 라고 부를수 있는 만두요리인것 같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만두피 대신하여 사용을 할것 입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불려주세요. 라이프페이퍼를 물에 적셔준 다음에 만두소로 사용할것은 간단하게 시판용 만두소로 간단하게 만두를 만들것 입니다.

라이스페이퍼요리에 어울리게 라이스페이퍼만두 모양으로 만들기 위하여 만두소를 한스푼 크게 떠주세요. 그런다음 라이스페이퍼 위에 한스푼 크게 뜬 만두소를 올려주세요.

요리를 알지도 못하는 요알못 분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게 만두소를 올린 라이스페이퍼를 만두접기 방식으로 접어주세요.

한번 만두소를 라이스페이퍼로 말아 주었으면 말아주었는 라이스페이퍼만두를 라이스페이퍼에 한번 더 말아주세요. 한버더 싸주는것은 라이스페이퍼만두가 터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것 이라고 합니다.

라이스페이퍼로 2번 감싸주었는 라이스페이퍼만두에 만두의 겉이 딱딱해지지 않게 식용유를 발라주세요.

그런다음 에어프라이어에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라이스페이퍼만두를 넣어주고 에어프라이어요리가 완성이 되기를 기다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라이스페이퍼와 시판용만두소를 사용하여 만든 만두요리 이지만 만두전문점 못지 않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에어프라이어만두 입니다.

쉽게 만두만들기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만두를 만드는 아주 쉬운 방식인것 같습니다. 만두소에 김치를 넣으면 김치만두 고기소를 넣으면 고기만두로 만들어지는 겉바속촉의 모습을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쫀득함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라이스페이퍼와 육즙이 팡팡 터지는 에어프라이어요리 중의 하나인 만두요리를 라이스페이퍼요리 방식으로 세얼갈이 프로그램에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NV 세얼간이 에어프라이어 만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