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계란빵 만드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요리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계란빵 만드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요리 "세얼간이"

어린이들 간식으로 최고인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아이들 최애의 간식메뉴인 계란빵만드는방법 관련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계란빵을 만들기 위해 계란빵틀 재료로 사용을 하였는것은 종이컵을 이용하여 계란빵틀로 사용을 하는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별미중의 별미인 달콤짭짤한 계란빵만드는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핫케이크가루를 준비하여 주세요.

핫케이크가루를 볼에 넣어준 다음에 달걀, 우유, 소금을 넣어서 계란빵 반죽 재료를 준비하여 주세요.

그런다음 달걀, 우유, 소금 그리고 핫케이크를 혼합하여 주세요. 이렇게 재료를 혼합하여 계란빵반죽을 만들어준 다음에 계란빵틀로 사용할 종이컵에 계란빵반죽이 달라붙지 않도록 식용유를 발라주세요.

식용유를 발라주었는 계란빵틀인 종이컵에 종이컵반만큼 반죽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달걀을 하나 톡 올려주세요. 그러나 세얼간이에서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알려주는 계란빵의 중요포인트 중 하나라고 합니다. 반죽위에 올린 달걀을 이수씨개로 톡 찔러주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달걀노른자를 이수씨개로 콕 찔러주는것은 나중에 에어프라이어요리로 만들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넣었을때 계란빵이 만들어지면서 열기로 인해 달걀노른자가 터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에어프라이어에 넣기전에 이수씨개로 콕 찔러주는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런다음 토핑을 마음껏 올려주시면 됩니다. 꼭 달걀노른자를 찔러주세요.

이제 에어프라이어요리에 알맞게 에어프라이어속에 계란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 놓은 재료를 넣고 마법의 시간을 기다려주세요.

마법의시간을 기다리시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만드는 계란빵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촉촉하고 달달한 한입의 행복을 줄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만들수 있는 계란빵만드는방법 관련하여 방영된 방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