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회오리감자 에어프라이어 요리 만드는 법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3.

회오리감자 에어프라이어 요리 만드는 법 "세얼간이"

놀이공원이나 많은 대중들이 방문하시는 곳에서 판매를 많이 하는 회오리감자 만드는 법 관련하여 재미있는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회오리감자를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가정에서 회오리감자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를 깨끗이 씻어준 다음에 세척을 하였는 감자에 꼬치용 이쑤시개오 감자 중앙에 꼽아주세요.

중앙에 꼬치용 이쑤시개를 꼽아두었으니 감자가 잘라지는것을 걱정하지 마시고 칼을 이용하여 감자를 돌려가면서 깎아주세요.

칼을 이용하여 감자를 돌려가면서 잘라준 다음에 감자를 조심스럽게 펼쳐주세요. 그런다음 감자위에 소금을 착착 뿌려주세요.

소금을 솔솔 뿌린 회오리감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시고 기다리기만 하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그런다음 마법의 시간을 기다려주세요.

그런다음 회오리감자를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하여 회오리감자소스 중의 하나인 마법의가루라고 불리는 라면소스 또는 치즈가루를 개인적 취향에 맞게 솔솔 뿌려주세요.

마지막에 회오리감자가 에어프라이어요리 방식으로 완성이 된다음에 회오리감자소스를 뿌려주시면 가정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회오리감자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된 회오리감자만드는법 관련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에어프라이어 회오리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