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박나래 나래식당 황탯국 끓이는 방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갬성캠핑 박나래 나래식당 황탯국 끓이는 방법

 

평창을 대표하는 특산물인 황태를 이용하여 갬성캠핑 출연중인 박나래 출연자가 황탯국끓이는방법 관련하여 방영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아침국으로도 좋으면서 해장국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황탯국 끓이는 방법에 대하여 갬성캠핑 박나래 출연자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황태를 물에 불려준 다음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여주세요. 황태가 잘 불렸으면 황태불린물을 버려주세요.

그럼다음에 황태의 물기를 손으로 꼬옥 짜서 없애주세요. 그런다음에 황탯국 끓일 냄비에 참기름을 두른 다음에 황태를 넣고 볶아주세요.

그런다음에 얇게썬 무도 같이 넣어 같이 볶아주세요. 그런다음 적당량의 물을 넣어주세요. 조금 있다가 간을 하여줄것이니 간 걱정없이 물을 넣어주세요.

참기름에 황태와 무를 볶은 다음에 넣은 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송송 채썬 파를 넣고 계란물을 넣어주세요.

이제는 황탯국의 간을 하여줄것 입니다. 일단 나래식당 레시피인 맛소금을 넣어줄것 입니다.

맛소금을 넣은 황탯국에 국간장을 넣고 새우가루로 감칠맛을 올려주세요.

갬성캠핑 출연중인 박나래 출연자의 나래식당 레시피에서 특별한 방법인 황탯국에 어간장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어간장을 넣어 더욱 감칠맛이 나는 황탯국 레시피 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한소끔 끓여주시면 맛있으면서 냄새 죽이는 나래식당 레시피 방법인 갬성캠핑 박나래 출연자의 황탯국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박나래 황탯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