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갬성캠핑 이상윤 곤드레밥 양념장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갬성캠핑 이상윤 곤드레밥 양념장 만들기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남자 게스트로 출연하신 이상윤 출연자가 아침밥을 만들기 위하여 곤드레 나물을 손질하여 곤드레밥을 만들기 방법에 대하여 방영을 하였습니다. 일단 이상윤 출연자가 사용을 하였는 곤드레나물은 건곤드레가 아닌 냉동곤드레 사용을 하여 곤드레밥만들기 하였습니다. 건곤드레는 물에 불려서 사용을 하여야 하는데 갬성캠핑 이상윤 출연자는 냉동곤드레를 일단 녹여주었습니다.

얼린곤드레를 녹인 다음에 곤드레의 물기를 짜주세요. 그러면 곤드레 손질이 완료 된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곤드레나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손질을 하였는 곤드레나물에 밑간을 하여준다고 합니다. 밑간을 하는 방법은 갬성캠핑 출연중인 박나래 출연자의 나래식당 레시피 방법으로 국간장, 참기름을 곤드레 나물에 넣은 다음에 버무려 주세요.

양념장은 따로 하여줄것이니 곤드레에 밑간만 살짝 하여주세요. 이제는 곤드레밥 준비가 완료 되었으니 씻은 살위에 미리 다시마를 불려 놓은 다시마불을 이용하여 곤드레밥을 만들어줄것 입니다.

쌀에 다시마를 미리불려 준비한 물을 넣어주세요. 냄비를 이용하여 만드는 곤드레밥은 냄비밥이니 쌀과 다시마불린물을 1:1 비율로 넣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다시마물을 넣은 다음에 쌀위에 밑간한 곤드레와 다시마를 얹어주세요.

이제 곤드레밥 만들 준비가 완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곤드레밥양념장 만들어 줄것 입니다.

갬성캠핑 박나래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인 나래식당레시피로 안영이 출연자에게 곤드레밥양념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엇습니다. 간장, 참기름, 마늘, 식초살짝, 설탕살짝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파를 쫑쫑 썰어준다음에 고추를 같이 썰어주세요. 그런다음 간마늘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하면 곤드레밥양념장 재료는 준비가 되었으니 다른양념을 넣어줄것 입니다. 간장과 참기름을 넣어주세요.

식초약간과 설탕 약간을 넣어주시면 안영미 출연자표 곤드레밥양념장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런게 건강한 자연주의 식탁밥상에 올라간 갬성캠핑 이윤상 출연자의 방법으로 곤드레밥만들기 방법이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