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미트볼 스파게티 만드는법 ' 갬성캠핑 박나래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미트볼 스파게티 만드는법 ' 갬성캠핑 박나래 '

미트볼과 스타게티를 혼합하여 만든 미트볼스파게티만드는법 관련하여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박나래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일단 미트볼을 손수 만들기 위하여 양파를 잘게 잘게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파를 잘게 다진 다음에 더욱 좋은 식감의 맛을 내어주기 위하여 미트볼에 들어갈 베이컨을 조각조각 잘라주세요.

이제 모든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으니 볼에 양파와 베이컨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그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위에 솔솔소솔 뿌려주세요. 그런다음 맛있는 미트볼이 되기 위하여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혼합하여 넣어주세요.

베이컨+돼지+소 이렇게 3가지가 들어가서 미트폭탄 재료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갬성캠핑에서 볼수 있습니다. 박나래 출연자가 만드는 미트볼에는 맛있는거는 다 들어간것 같습니다.

이제는 준비한 재료들을 뭉쳐줘야 한다고 합니다. 뭉쳐야 할 고기가 한가득 들어 있는 미트볼반죽 그릇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동글동글 미트볼 모양으로 잡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열심히 동글동글하게 모양을 만들어준 미트볼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만든 미트볼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달궈진 팬 위에 하나씩 올려서 구워주세요.

프라이팬 위에어 미트볼이 지글지글 소리를 내면서 구워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미트볼에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맛이 없을수 없는 이맛에 박나래 출연자의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어진 스파게티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박나래 출연자가 만든 스파게티소스는 닭육수+케첩+바비큐 소스를 넣고 끓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스파게티소스를 구워준 미트볼위에 부어주세요. 맛깔나는 비주얼의 모습과 영롱한 모습도 같이 볼수 있는 갬성캠핑 미트볼이였습니다.

그런다음 미트볼스파게티에 들어갈 스파게티 면을 뜨거운 물에 삶아주세요.

도시락을 만들때 미트볼스파게티만드는법 중의 팁을 알려주었습니다. 스파게티면을 삶은 다음에 올리브유에 버무리면 스파게티면이 잘 불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삶은 스파게티면과 미트볼을 혼합하여 주시면 갬성캠핑 스타일의 미트볼스파게티만드는법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