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갬성캠핑 핀란드 스키장 정박지 위치 '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갬성캠핑 핀란드 스키장 정박지 위치 '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

  • 상호 :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갬성캠핑 프로그램에서 강원도 두번째 정박지로 선택한 장소는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위치라고 합니다. 갬성캠핑 출연자 분들이 감탄과 함께 도착한 강원도 두번쨰 정박지라고 합니다. 드넓은 잔디밭 옆 급경사가 보이는 특이한  핀란드정박지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위치라고 합니다.

캠핑장 같은 정박지가 아닌 생소한 설치물인 리프트가 설치가 되어 있는 강원도정박지는 스키장이라고 합니다.

총 21km 쭉 뻗은 리얼스키장인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입니다. 두번째 정박지 스키장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하게 스키장에서 펼쳐지는 갬성캠핑 캠핑이 궁금합니다. 갬성캠핑 출연자 분들도 눈없는 스키장에 와보기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스키장은 눈이 있는 모습을 많이 보지만 잔디밭 스키장은 처음 보는 갬성캠핑 출연자라고 합니다.

생소한 스키장 풍경을 가지고 있는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위치이지만 스키장의 비시즌에는 스키 대신하여 캠핑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스키 비시즌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에서는 가을에는 눈 대신 단풍이 물들어 알록달록한 강원도 산세를 볼수 있는 장소에 갬성캠핑 강원도 두번째 정박이라고 합니다.

대신에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에서는 설경의 아름다움을 즐길수 있으면서 겨울 스포츠의 짜릿함을 같이 느낄수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설국의 나라인 핀란드이면서 겨울을 닮은 오늘의 정박지인 하이원리조트 스키장밸리허브 위치에 방문한 갬성캠핑 출연자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JTBC 갬성캠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