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땅만빌리지 출연 차량 지프 글래디에이터 소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땅만빌리지 출연 차량 지프 글래디에이터 소개

땅만빌리지 출연 차량 지프 글래디에이터 소개

 

Jeep® Gladiator - 2020 North American Truck of the Year

정교한 디테일과 직관적 기술, 지프 특유의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www.jeep.co.kr

자연에서 집을 직접 지으면서 생존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같이 진행을 하는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멋있는 차량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이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자연과 더욱 잘 어울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픽업트럭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지퍼글래디에이터 차량은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이만한 차량은 없을것 같습니다. 집을 짓기 위하여 목재를 옮기고 장비들을 차량에 실고 옮기기에 이만한 차량은 없을것 같아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을 하는 차량인것 같습니다. 그럼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출연한 빨간차량인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인 올뉴글래디에이터루비콘 차량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함을 가진 올뉴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이라고 합니다. 진정한 픽업트럭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지프가 자랑하는 4륜구동 시스템으로 아무리 험난한 지형에서도 거침없이 질주를 할수 있는 남성미가 풍부하게 넘치는 4륜구동 차량인것 같습니다.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의 색상은 총 7가지를 지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 국내재고 현황에 따라 선택이 제한적일수 있다고 하니 지프 글래디에이터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는 기본사양으로 탑재된 락커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락커기능은 전후방 차동기어 잠금장치와 전자 분리형 스웨이드바가 있어 휠동력과 접지력,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극대화 하여 사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 지프글래디에이터기능인 오프로드+버튼 입니다.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드 주행 기술이 구현된 오프로드+ 버튼은 루비콘의 구동매개 변수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다양한 오프로드 지형에서 주행 성능을 최덕화 시켜주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버튼만 누르면 모래 지형에서 주행속도를 향상시켜 주거나 바위지형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여주는 로프로드+ 버튼 기능이라고 합니다.

 

 

다음 기능은 롤업토노베드커버 기능 입니다. 롤업토노베드커버는 고정방식으로 화물 공간을 보호하고 깔끔한 외관을 위해 덮개형태로 사용하거나 끝에 5인치를 접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토노마다 개별 작동이 가능하여 산악자전거나 서핑보드와 같은 길이가 긴 화물도 편리하게 실을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ADD SOME SHOCK VALUE 기능 입니다. FOX 알루미늄 바디의 직경 2인치 쇼크는 레이스에서 입증된 댐핑 제어 기술이 적용되어 올뉴 글래디에이터의 성능을 극대화 시켜 주며 험난한 주행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도로주행시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폭스샥인것 같습니다.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이 얼마나 힘이 좋으면 3단 테일게이트와 LED카고 라이트가 장착된 5피트 스틸 가고 베드는 더트바이크나 ATV등을 충분히 실으면서 자연스럽운 주행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트레일러나 카고트레일러응 장착하고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을 운행할때 후진 카메라 화면을 이용하여 다이내믹 휠 격자선을 표시하여 주고 히치 기준선을 표시해주는 4X 트레일러 히치줌 기능으로 보다 정확하게 트럭을 트레일러에 정렬시킬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픽업트럭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은 적재공간에도 많은 기술이 녹아 있는것 같습니다. 4개의 강력한 일체형 타이다운 루프는 휠 공간으로 접을수 있도 있고 다양한 하게 조정이 가능하여 화물공간을 극대화 시킬수 있으면서 베드 후방에 위치한 방수가 가능한 230volt 전원공급장치는 어떤 기후 조건에서도 조리기 등 소형 장비를 충전할수 있는 편리함도 같이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게 하는 남성미 풍부히 넘치는 지프글래디에이터 차량이 땅만빌리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 땅만빌리지, JEEP홈페이지

 

지프 글래디에이터 - Google 검색

지프 글래디에이터 (1세대) 2020년형. 자동차 관련 정보 안내. 가격, 6,990만원. 연료, 가솔린. 연비, 6.5 ... 가격: 6,990만원 연비: 6.5km/l 연료: 가솔린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