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가발 장인 마이웨이 조상현 맞춤형가발 '위캔두잇'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4.

생생정보 가발 장인 마이웨이 조상현 맞춤형가발 '위캔두잇'

http://wigcandoit.com

 

http://hostinfo.cafe24.com/overTraffic/503.html?wigcandoit.com

 

hostinfo.cafe24.com

남성분들이면 탈모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생생정보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위캔두잇 가발전문점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에게 가발을 맏기시면 그런걱정은 이제는 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위캔두잇 전문점에서 스타일링을 맏기신 손님입니다. 커프랑 헤어스타일링 까지 모두 마무리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업이 헤어디자이너 이신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헤어스타일러 보다는 조금더 복잡한 직업을 하지고 계시는 위캔두잇 사장님 입니다. 가발을 보여주시면서 가발장인 이신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위캔두잇 방문하신 손님이 생생정보에서 촬영을 하고 있어도 가발을 착용하고 계신지 전혀 알아보지 못하였다 가발착용전과 가발착용후의 완전 비교가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생정보 마이웨이 가발 장인분에게 스탕일 좋은 가발을 어떻게 만들게 되었는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은 가발을 벗으시면서 본인의 본래 모습을 보여주시는 당당함도 보여주셨습니다. 가발을 착용하시는것을 전혀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위캔두잇 사장님의 모습이였습니다.

사장님도 자연스러우면서 요즘 스타일에 맞춘 가발을 사용을 하고 계시면서 가발착용전과 가발착용후의 차이점 나는 사진으로 확인을 할수 있었습니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 출연한 생생정보 가발장인분은 위기를 기회로 맞춤형 트렌드 가발 전문으로 하는 위캔두잇 맞춤가발전문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캔두잇 맞춤가발 전문점은 간판이 따로 없어서 찾는데 고생을 하였는 생생정보 촬영진 입니다.

외부에 간판이 없는것은 일부러 가게를 숨겨 놓으려는 의도도 있었다고 합니다. 가발이라는 글자가 외부에 크게 붙어 있는 경우에는 맞춤가발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꺼려하시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가발상담에 대하여 꺼려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좀 헤아리려고 조심스럽게 편하게 위캔두잇 전문점에 방문하시라고 일부러 간판을 달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부에 가발 종류가 정말 많고 다양한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생생정보 가발장인이신 사장님은 새로운 스타일을 가발을 만들때 본인의 머리에 맞는 가발을 제작하여 먼저 본인이 테스트를 하여 보신다고 합니다.

직접 본인이 테스트를 하여 보시는 맞춤가발로 손님들에게 이런 스타일을 권해 드려도 괜찮겠다 라는 생각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요새 많이 유행을 하는 스타일을 사장님이 많이 착용을 하여 보신다고 합니다.

직접 만든 맞춤가발을 착용을 하여 보시면서 어떤 불편함이 있는지 체크도 먼저 하여 보신다고 합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가발을 직접 개발하시는 위캔두잇 사장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위캔두잇 조상현 사장님은 군대에서부터 탈모가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21살 정도였던것으로 기억을 하신다고 합니다. 군대가기전에는 탈모가 없으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군대에서 엄청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상현 가발달인은 위기를 기회로 바꾸면서 가발 제작에 뛰어든 주인공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세가 지긋이 드신 손님이 위캔두잇의 조상현 사장님에게 상담을 받으러 오셨는데 연세가 있으셔서 흰머리가 있으셔서 그렇지 탈모가 진행되신지는 모를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조상현 사장님은 손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발이 괜찮을지 예쁘고 어울리는걸 바로 찾기보다는 현장에서 조상현 사장님과의 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전체가발보다는 부분가발 하나로 가발착용전과 가발착용후의 엄청난 차이점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분가발 착용을 하셨는지 전혀 알아볼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맞춤가발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 생생정보 가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