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남양주 국물떡볶이 달인 짱떡볶이햄버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2.

상호 : 짱떡볶이햄버거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의안로 129-24 (평내동 603)

출연 : 생활의달인 714회

메뉴: 떡볶이1인분2000원, 순대1인분2500원, 오뎅1개500원


국민의 간식이라고 이야기 할수 있는 떡볶이 와 순대 그리고 떡볶이에 없어서는 절대 안되는 오뎅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 짱떡볶이햄버거라는 남양주에서 유명한 분식집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짱떡볶이햄버거 관련하여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른 시간에 은둔식달이 방문을 하였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줄을서서 떡볶이를 먹기 위하여 기다리를 모습을 볼수 있는 남양주에 위치하는 짱떡볶이햄버거 분식집 입니다. 일찍와야 빨리 먹을수 있다고 이야기하시면서 기다리는 손님이 계십니다. 늦게 오면 정말 오랫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분식집 이라고 합니다. 은둔식달 진행을 하시는 분은 짱떡볶이햄버거의 맛을 보시고 떡볶이의 맛이 떡볶이로 한획을 그을 정도로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짱떡볶이햄버거 분식집은 오전부터 줄을 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것을 아주 쉽게 볼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거주하시는분에게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떡볶이 분식집의 맛하고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뒷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단맛도 아니고 특이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다른 분하고 인터뷰를 하였는데 짱떡볶이햄버거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떡볶이는 남양주에서 1등일것이라고 합니다. 그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는 분식집 떡볶이 인것 같습니다.

줄을서서 기다리시면서 짱떡볶이햄버거의 맛을 보기 위하여 기다리는 분과 인터뷰를 하였는데 짱떡볶이햄버거 분식집이 더 알려지면 안된다고 할정도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식집 인것 같습니다. 더 유명해지면 곤란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와서 본인이 드시기 힘들어서 인것 같습니다. 다른 떡볶이는 먹지를 못한다고 합니다. 이미 짱떡볶이의 맛에 중독이 되어 버리신것 같습니다. 다른분식집 하고는 비교가 안된다고 합니다. 다른데는 그냥 막 달기만 하고 맵기만 하고 그런 떡볶이 밖에 없는데 짱떡볶이햄버거의 떡볶이는 시원한 느낌이 나는 맛있는 떡볶이라고 합니다.

은둔식달 진행하시는분이 직접 떡볶이와 분식을 드셔 보셨습니다. 속이 그냥 시원하게 해장이 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합니다. 국물이 걸쭉하면서 시원한 맛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기존에 먹던 그런 국물의 맛과는 완전히 다른 떡볶이국물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양주에서 국물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짱떡볶이햄버거 분식집 인것 같습니다.

떡은 밀가루떡을 사용을 하고 있는 짱떡볶이햄버거 분식집 입니다. 밀떡 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부드럽기 때문에 떡 속까지 양념이 베인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씹을수록 그맛을 오롯이 같은 느낄수 있는 맛있는 떡볶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국물을 모두 먹었을때 속이 부대끼지가 않는다고 합니다. 시원함까지 겸하고 있어서 정말 해장용으로 추천을 하고 싶은 남양주의 국물떡볶이 맛집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