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골목식당 상도동 하와이언주먹밥집 진라면 매운맛 이용 백종원매운라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5.

골목식당 상도동 화와이언주먹밥집 진라면 매운맛 이용 : 백종원매운라면

많은 연구를 하여도 색다른 메뉴를 만들지 못하고 있는 골목식당상도동하와이언주먹밥집에 백종원 출연자가 특단의 방법으로 라면레시피를 알려주었습니다. 일단 인스턴트 라면으로 진라면의 매운맛과 순한맛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를 같이 넣을것 이라고 합니다. 돼지고기 뒷다리살간것을 비게 섞어서 준비를 하였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6종이 있는 하와이언주먹밥집의 새로운 무기인 라면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와이언주먹밥집은 속도, 맛 , 원가 등을 모두 따졌을때 부적합한 음식들이라고 평가를 받는것 같습닏. 이런 동작구 상도옹의 하와이언주먹밥집의 사장님을 위해 백종원 출연자가 추천을 하는 메뉴는 라면이라고 합니다.

백종원레시피도 만들어진 라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대레전드 거제도 통미역새우가 들어간 거미새라면, 2대 레전드인 여수 갓김치, 돼지고기가 들어간 2대레전드 갓돈라면, 3대 레전드 라면인 인천네모김밥집의 무라면까지 백발백중인 믿고 먹는 백종원라면레시피라고 합니다.

일단 백종원매운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고추기름을 먼저 만든다고 합니다. 식용유 한텁을 프라이팬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얼큰함의 주인공이 되는 마늘을 식용에 한컵 넣은곳에 다진마늘 반컵을 넣어주세요.

다진마늘 반컵을 넣은곳에 다진파 한컵을 넣고 노릇노릇할때 까지 볶아주는것이 아닌 튀겨준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매운맛의 기본이 되는 고추기름 양념장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골목식당 백종원 출연자 입니다.

마늘, 대파가 기름에 잘 튀겨지고 있는동안 고추기름을 만든 용기에 고춧가루1컵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된장 수북이 1숟가락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매운라면양념장 만든 준비가 모두 되었습니다.

프라이팬 기름에서 마늘과 파가 노릇노릇해지면 불을 꺼주세요. 불을 끄고 고춧가루와 된장을 넣어둔 볼에 마늘&파기름을 부어서 혼합하여주세요.

이렇게 하면 매운라면양념장의 기본이되는 양념장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백종원 출연자가 하와이언주먹밥집 사장님에게 이야기를 하길 여기서 끝이 아니라 계속 양념장 연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와이언주먹밥집만 가지고 있는 비법이 될 중요한 양념장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고추기름양념장인 매운라면양념장이 완성이 되는데 백종원 출연자가 하와이언주먹밥집에 꼭 구입을 하여야 하는 업소용 빅국자를 이야기 하여주었습니다. 라면물을 여러번 뜰수 없이 한번에 뜰수 있게 하여주는 큰국자를 꼭 구입하기를 이야기 하여주었습니다.

이제 진라면매운맛 이용하여 백종원매운라면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라면의 물은 500ml ~ 550ml정도를 넣는데 백종원매운라면 같은 경우에는 매운라면양념장이 들어가는것을 가만하여 물양도 늘린다고 합니다.

매운라면을 끓일 냄비에 물 600ml를 냄비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끓는물에 분말, 건더기 수프를 넣어주세요.

이까지는 물양 빼고 일반라면과 동일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미리 만들어 놓은 매운라면양념장을 크게 한스푼 넣어주세요. 산더미한스푼이라고 생각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간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넣어줄것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간 돼지고기 뒷다릿살을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이미 갈아 놓은 돼기고기라서 라면에 넣어도 금방익는다고 합니다.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진라면매운맛 라면을 넣어주세요.

진라면매운맛라면을 넣고 면발이 풀어지면 면발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라면의 면빨이 쫄깃쫄깃하게 만들어 주세요. 면이 익을때쯤 숙주를 넣어주세요. 숙주를 넣어 시원한 국물의 맛이 날수 있을것 같습니다.

매운라면국물엔 딱 어울리는 숙주로 개운함과 식감을 같이 추가하는 백종원매운라면 레시피 입니다. 마지막으로 파를 살짝 넣어주시고 마무리 하면 됩니다.

이렇게 진라면매운맛 라면을 이용하여 만들은 백종원매운라면의 꼬들한 면을 먼저 그릇에 담고 국물을 부어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국물을 부은곳에 토핑을 그릇의 가운데에 수북이 올라올수 있게 고기등을 올려주시면 백종원매운맛라면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백종원매운라면은 국물말 먹어도 계속 당기는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동남아 느낌의 이국적인 맛을 가지고 있는 진라면매운맛 라면을 이용하여 만든 백종원매운라면 이라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골목식당 하와이언주먹밥집 백종원매운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