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집 맛있게 먹는방법 최종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5.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집 맛있게 먹는방법 최종평가

골목식당이 진행을 하고 있는 동작구에 위치하고 있는 상도동 닭떡볶이집의 최종평가가 있었습니다. 닭떡볶이집 전문점의 메뉴는 닭떡볶이 대24000원, 소15000원, 공깃밥10000원으로 정해져 가격책정이 완료된 닭떡볶이집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럼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닭떡복이집의 최종평가를 위하여 닭떡볶이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닭을 삶을때 넣는 넛맥양에 대하여 백종원 출연자가 알려주었습니다. 넛맥은 아주 조금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후춧가루릐 1/3 정도만 넣어주면 되는 넛맥은 아주 조금만 넣어주고 본격적으로 닭떡복이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닭살코기가 푹 익으면 닭살코기를 냉수 샤워를 시켜주세요. 이렇게 냉수샤워를 마친 삶은 닭살코기를 이번에는 닭떡볶이를 만든다고 합니다. 양념장이 올라간 팬에 닭살코기를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떡, 어묵, 양배추, 파를 넣고 닭떡볶이를 센불에 푹 끓여내면 된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센불에서 익었다고 생각을 하면 손님 테이블로 옮겨서 끓이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닭떡볶이 음식 소자는 150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 상도동 닭떡볶이집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풍부해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출연자가 김가루 뿌리면 닭냄새가 안난다고 하셔서 처음부터 김가루를 뿌려 나갈까 생각도 하여 보신 닭떡볶이집의 사장님이였지만 백종원 출연자가 다른 방법을 알려주었스비다.

닭떡볶이의 본연의 맛을 맛보고 난후 김가루를 넣어 먹으면 된다고 더욱 맛이 좋은 닭떡볶이 음식이 될것 같다고 합니다. 백종원 출연자가 닭떡볶이집의 닭떡볶이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었습니다. 처음에는 닭떡볶이코스로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는것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본연의 맛을 먹어보면 이게 뭐야~~~ 하면서 먹기 시작을 하는 닭떡볶이의 음식맛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닭떡볶이 음식을 즐기는 방법은 그냥 먹어본 음식에 김가루를 토핑으로 올리는것 입니다.

김가루를 토핑으로 올린다음에 참기름을 같이 올려주시면 진정한 닭떡볶이 음식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닭떡볶이 본연의 맛에 김가루하고 참기름을 넣는게 맛이 있다고 합니다. 밥을 같이 먹기 위하여 볶음밥을 하는것 보다는 비벼먹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밥이 당기는 맛을 가지고 있는 닭떡볶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닭떡볶이와 국물을 적당량 덜어서 밥과 비벼 먹으면 입맛이 당기는 그맛을 가지고 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흰쌀밥, 김가루, 참기름와 함께 만난 국물의 완벽한 케미의 맛을 맛볼수 있는 쓱쓱밥 비벼먹기라고 합니다.

이렇게 상도동 닭떡볶이집 이라는 생소한 음식으로 골목식당의 최종검점완료 되는 부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