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진택배 반품예약 택배예약 상세안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5.

한진택배 반품예약 택배예약 상세안내

 

한진택배 > 예약/조회 > 택배예약 > 반품택배

Home 예약/조회 택배예약 반품예약 비회원예약 택배예약을 위해 안내사항 확인 후 약관 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사항 한진택배로 받으신 상품 전용 반품택배 예약 화면입니다. 일반, 골프

www.hanjin.co.kr

 

 

한진택배로 물건을 받으시는 분들이 물건이 잘못 배송이 되었거나 본인이 주문한 물건의 내용물이 아니어서 반품을 하실려고 하신 경우가 한번쯤은 있었을것 입니다. 이런경우 배송을 받았는 한진택배영업소 연락을 하시거나 한진택배 예약 및 상담 전화번호인 1588-0011 연락을 하여 오랜시간 동안 한진택배반품예약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셨을것 입니다. 그러나 한진택배홈페이지에서 온라인상에서 한진택배택배예약 및 한진택배반품예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반품예약 및 택배예약을 알아보기 전 한진택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진택배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하며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기분 좋은 택배서비스로 찾아가겠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택배역사인 한진택배는 역사라고 합니다. 1992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택배서비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물류분야의 새로운 장을 개적한 한진은 국내 최초 자동화물분류기를 도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택배허브터미널을 2006년 준공하는 등네트워크 구축 및 특화서비스 개발을 위해 택배서비스 정착과 생활물류 혁신에 앞장서 왔다고 합니다. 최근 급증하는 수도권 택배물량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2015년 서울복합물류단지에 첨단 물류시설을 완비한 허브터미널을 신설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대전지역에도 18000평 규모의 터니멀을 추가로 확보하는등 공급능력 확대에 안정적인 배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진택배 서비스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진택배는 고객의 니즈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통해 다양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도록 고객밀착형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진택배라고 합니다. 배송상품을 안전하게 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맡기신 상품은 안전한 운송용기 및 포장재를 사용하여 보내시는 분의 정성까지 소중히 담아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 한진택배라고 합니다. 전국을 신속하게라는 내용으로 최상의 물류 네트워크와 전국의 100여개의 물류터미널과 750여개의 집배점, 6000여대의 차량으로 전국 어디라도 신속하게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택배는 전국 어디서나 편해야 한다고 합니다. 1588-0011 또는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한진택배 직원이 직접 방문 접수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온라인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반품예약 및 택배예약 가능하니 그것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진택배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이미지를 만나실수 있을것 입니다. 택배예약 및 반품예약을 하기 위하여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예약/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 택배예약, 예약확인/취소 등 많은 기능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조회 화면에 들어가시면 택배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이용할 서비스인 택배일반예약 및 반품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반품택배에 들어가셔서 본인이 받은 한진택배물건의 반품예약을 진행 하시면 될것 입니다.

 

 

일단 한진택배를 통해서 받은 물건에 대하여 반품예약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운송장번호와 수하인명을 입력 하시면 본인이 받으신 한진택배 물건에 대하여 조회가 가능하실것 입니다. 보내는분과 받는분의 필수요건값을 입력하신 다음에 가장 중요한 반품예약 방문희망일을 선택하여주세요.  한진택배반품예약을 위해 예약희망일은 접수 익일부터 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이내만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다음 지불조건을 선택하시면 아주 쉽게 홈페이지 온라인 상에서 한진택배반품예약 및 택배예약 가능 하실것 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한진택배홈페이지

 

 

한진택배 반품 - Google 검색

교환의 경우도 동일하게 한진택배 반품접수로 반품픽업을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예정 날짜에 기사님 방문이 없을 경우, 택배사 물량이 많을 경우 예정 날짜보다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