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만두 양세형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만두 양세형 레시피

갈색팽이버섯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을 SBS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갈색팽이버섯요리 중의 하나는 만두와 팽이버섯의 만남으로 만들어지는 갈색팽이버섯만두 입니다. 일단 만두소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호박, 부추, 갈색팽이버섯을 만두소에 들어가 씹히는 식감이 이질감이 없도록 잘게 썰어주세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흰색팽이버섯 보다는 갈색팽이버섯이 더 탱탱 거리는 맛이 있는것 같다고 갈색팽이버섯 만두소를 만들면서 양세형 출연자가 이야기를 하여주는 부분입니다.

만두소가 되기 위하여 잘게 손질을 하여주었는 만두소 재료를 갈색팽이버섯 3 : 애호박 1 : 1 부추 1 비율로 혼합을 하여주세요. 그런다음 부드러운 만두소의 식감을 내어주기 위하여 달걀 2개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더욱 고소한 식감을 올려주기 위하여 들깻가루를 팽이버섯만두소에 넣어주세요. 조금 넣어주는것이 아닌 듬뿍 넣어주세요. 그리고 이번에는 간을 하여줄것 입니다. 소금으로 간을 하는 만두소가 아닌 만두소의 기본간을 간장으로 하여준 다음에 혹시나 날수 있는 비린내를 잡아주기 위하여 후추를 뿌려주세요.

그럼다음 더욱 감칠맛 나는 맛을 내어주기 위하여 맛소금을 넣어주고 간마늘을 두숟가락 정도 넣어주는 맛남의광장 양세형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갈색팽이버섯의 만두소가 완성이 되는 모습을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양세형 출연자의 방법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만주소가 만들어 졌으니 이번에는 한땀 한땀 만두를 빚어줄것 입니다.

예전에 맛남의광장 백종원 출연자가 만두 빚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준 방법대로 만두피에 만두소를 가득 채우고 만두피의 가운데를 먼저 누르고 양옆을 눌러서 만들면 손쉽게 만두를 빚을수 있다고 합니다.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갈색팽이버섯만두를 만드는 고수의 느낌으로 꽉채운 만두한판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갈색팽이버섯만두로 빨리 익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갈색팽이버섯 이라는 생소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갈색팽이버섯요리 중의 하나인 양세형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인 갈색팽이버섯만두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