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갈릭디핑소스 갈색팽이버섯 스낵랩 요리 유병재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맛남의광장 갈릭디핑소스 갈색팽이버섯 스낵랩 요리 유병재 레시피

맛남의광장에서 이번에 새롭게 도전을 하는 재료는 갈색팽이버섯 재료를 이용하여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본다고 합니다.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유병재 출연자가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재료는 갈색팽이스낵랩 음식이라고 합니다. 갈색팽이버섯 스낵랩에 들어가는 재료는 갈색팽이버섯, 또르티야, 양상추, 파프리카, 훈제오리슬라이스, 달걀, 튀김가루, 식용유가 필요라고 갈색팽이버섯 스낵랩에 잘어울리는 갈릭디핑소스에 들어가는 재료는 마요네즈, 다진마늘, 꿀로 간단하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낵랩이라고 생각을 하면 치킨텐더가 들어가 있는 스낵랩을 생각을 하실것이지만 맛남의광장 유병재 출연자가 만드는 스낵랩은 치킨텐더 대신하여 갈색팽이버섯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치킨텐더 대신하여 튀긴갈색팽이버섯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스낵랩의 모습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베이컨 대신하여서는 훈제오리로 짠맛을 살린 음식이 될것 이라고 합니다.

한명은 베이컨 대신하여 들어가는 훈제오리슬라이스를 굽고 있고 유병재 출연자는 스낵랩에 들어가는 재료를 썰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훈제오리슬라이스가 구워지면서 훈제향으로 고급스러워지는 스낵랩의 맛을 맛볼수 있을것 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유병제 출연자가 갈릭디핑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낵랩에 들어가는 유병재 특제소스인 갈릭디핑소스를 만들기 위하여 마요네즈와 꿀을 혼합하여주세요. 그리고 다진마늘을 넣어서 골고루 혼합하여주시면 맛있는 수제 갈릭디핑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치킨텐더 대신하여 들어가는 갈색팽이버섯 튀김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달걀물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갈색팽이버섯을 풍덩 담구어주세요.

달걀물을 충분히 입었으면 이번에는 튀김가루 옷을 입혀주세요. 튀김가루 옷을 입었으면 이번에는 뜨겁게 달구어진 식용유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갈색팽이벗서은 튀기면 꽃처럼 펼쳐지는 갈색 팽이버섯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적절하게 잘 튀겨진 갈색팽이버섯의 스낵랩에 치킨텐더를 대신하여 충분히 사용할수 있는 재료인것 같습니다.

이제는 스낵랩을 만들 재료를 모두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병재 출연자와 함께 준비된 재료를 이용하여 토르티야에 싸서 스낵랩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르티야를 밑에 깐 다음에 신선한 양상추와 파프리카를 위에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프라이팬에서 잘 구워진 훈제오리슬라이스를 올리고 잘 튀겨진 갈색팽이버섯튀김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유병재 출연자의 방법으로 만든 수제 갈릭디핑소스를 쫘악 푸짐하게 올려주세요.

이제 모든 재료가 올라간 토르티야를 말아줄것 입니다. 넘치지 않게 양옆을 먼저 접고 말아주시면 돌돌 잘말린 스낵랩을 완성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한 꾹꾹 눌러서 만드는것이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속이 꽉찬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요리 중의 하나인 갈색팽이버섯스낵랩 단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완전 시판을 하고 있는 모습의 스낵랩 인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유병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