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불닭소스활용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불소스볶음 만드는 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불닭소스활용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불소스볶음 만드는 법

버섯이 매운맛의 끝판왕을 만나 만들어진 불닭소스황용 음식인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맛남의광장 두번째 맛남의요리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갈색팽이버섯과 불닭소스활용으로 만들어진 유튜브에서 유행중인 음식이라고 합니다. 불닭소스활용을 하는제 불닭소스제품으로만 만드는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아니라고 합니다. 조금 더 가미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품 말고 다른것도 사용을 해야 더욱 맛이 좋은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불소스볶음을 만들 양념장 만들 그릇에 참기름2스푼을 넣어주세요.

참기름2스푼을 넣은 그릇에 다진마늘2스푼, 설탕2스푼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고추장 둘을 넣어주세요.

고추장만 넣어도 매울것 같은데 진정한 매운맛을 내어주기 위하여 불닭소스를 두숟가락 넣어주는것 같습니다. 불소스 콸콸콸 넣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불닭소스활용으로 냄새만 맡아도 속쓰릴것 같은 불소스볶음에 들어가는 양념장인데 여기에 더욱 매콤한 맛을 내어주기 위하여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제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용유를 프라이팬에 둘러주세요. 식용유를 둘러준 프라이팬에 미리 손질하여 두었는 갈색팽이버섯을 프라이팬에 깔아주세요.

깔아준 갈색팽이버섯 위에 사정없는 매운맛을 보여줄 불소스볶음의 양념장을 올려준 다음에 사정없이 프라이팬에 갈색팽이버섯을 볶아주세요.

갈색팽이버섯에 최루판소스라고 불러도 될정도의 매운냄새와 맛을 보여주는 불닭소스활용하여 만든 양념장이 갈색팽이벗서에 스며들면 볶음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대로 접시위에 올려주면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거기에 더욱 매콤한 맛을 더해주기 위하여 얼얼한 청양고추를 더해서 고명으로 올려주세요. 그럼 매콤살벌한 맛을 보여주는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갈색팽이버섯에 불닭소스활용하여 만든 갈색팽이버섯불소스볶음 음식은 갈색팽이버섯에서 물이 나오면서 불닭소스를 덜맵게 하는것 같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읙광장 갈색팽이버섯

 

불닭소스활용 - Google 검색

2019. 7. 9. · 불닭소스 활용 꿀팁!! 1. 돈가스, 파스타, 쌀국수가 1% 부족할때. 2. 치킨, 피자, 만두, 튀김, 간단한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