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완판 전 만드는 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완판 전 만드는 법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갈색팽이버섯전 만드는 모습이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는데 실시간으로 판매를 하고 있던 갈색팽이버섯이 방영중 완판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갈색팽이버섯이 완판이 되고 추가 판매를 하였는데 그것마저 200개 완판을 하는 신화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이였습니다. 그러면서 갈색팽이버섯을 이용하여 만드는 갈색팽이버섯전 만드는법도 같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달걀물로만 만드는 갈색팽이버섯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풀어준 달걀물에 송송썬 파와 소금을 조금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오늘의 주인공 재료인 갈색팽이버섯을 달걀물에 먹기 좋은 크기고 잘라준 다음에 달걀물을 묻혀 부쳐주면 쉽게 만들어 지는 갈색팽이버섯전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달걀물을 만들었으면 그곳에 갈색팽이버섯을 찢어서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그림을 두른 프라이팬에 달걀물을 입힌 갈색팽이버섯을 올려서 구워주세요.

갈색팽이버섯을 프라이팬에 올려주었으면 그위에 달걀이불을 한번더 숟가락으로 올려서 덮어주세요. 이렇게 한족면이 잘 부쳐지면 갈색팽이버섯전을 뒤집어 주세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익은전은 이제 예쁘게 플레이팅만 하시면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완판 열기만큼 맛있고 따끈한 갈색팽이버섯전 음식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전 - Google 검색

갈색 팽이버섯, 계란, 파, 소금, 식용유.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