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마라소스만들기, 마라소스요리 마라갈색팽이버섯떡볶음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맛남의광장 마라소스만들기, 마라소스요리 마라갈색팽이버섯떡볶음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 마라소스요리로 마라갈색팽이버섯떡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정에 마라소스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백종원 출연자가 마라소스만들기 방법에 대하여서도 알려주었습니다.

가정에 마라소스가 없으신분들은 백종원 출연자가 알려준 방법으로 마라소스를 만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라소스만들기 방법은 간장2, 설탕1, 고추장2, 고춧가루2를 혼합하여 마라소스만들기 하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만든 마라소스는 떡볶이 소스로 드셔도 맛이 있다고 합니다.

미리 달구어준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그런다음 소시지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대파를 같이 넣어주세요. 대파를 넣어준다음에 소시지와 대파를 같이 잘 볶아주세요.

노두유와 간장중 가정에 있는것을 넣어준 다음에 다진마늘을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다진마늘을 넣은곳에 소스가 잘 섞이도록 물을 조금만 넣어주세요. 물을 넣어준 다음에 마라팽이버섯떡볶음 음식의 하이라이트 재료인 마라소스를 넣어주세요. 만약 마라소스가 없으신 분들이면 위에서 마라소스만들기 방법으로 만드신 수제소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존재감 뿜뿜 뽑아내는 마라소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 설탕을 넣어주세요.

마라소스가 들어간곳에 고춧가루를 추가로 넣어주세요. 고춧가루가 들어가 칼칼한 매운맛을 보여주는 마라팽이버섯떡볶음 음식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료를 넣은 양념장인 자박한 소스위에 갈색팽이버섯을 듬뿍 올려주세요.

더욱 감칠맛 나는 맛을 내기 위하여 가정에 치킨파우더가 있으면 치킨파우더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마라갈색팽이버섯떡볶음의 마지막 재료인 떡볶이 떡을 넣어주세요.

이렇게 마라소스요리 중의 하나인 마라팽이버섯떡볶음 음식을 예쁘게 접시에 담아주시면 침샘자극하는 초대박 비주얼의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SBS 맛남의광장 갈색팽이버섯

 

마라갈색팽이버섯떡볶음 - Google 검색

1일 전 · tip : 떡, 어묵을 추가해주면 불소스 떡볶이 완성! ... (맛남의광장)갈색팽이버섯볶음 튀김 백종원 레시피 마라볶음&떡볶이양세형 매운팽이버섯 만드는.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