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국은처음이지 단양 마늘 석갈비 떡갈비 맛집 :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한국은처음이지 단양 마늘 석갈비 떡갈비 맛집 :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한국은처음이지 단양 마늘 석갈비 떡갈비 맛집 :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 상호 :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81 (도전리631)
  • 연락처 : 043-423-281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메뉴 : 마늘석갈비, 마늘떡갈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뚝배기갈비짜글이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외국인 출연자 분들이 단양을 여행하시면서 단양을 대표하는 마늘을 이용하여 만든 마늘석갈비와 마늘떡갈비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단양에 위치하고 있는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이 방영 되었습니다.

마늘석갈비와 마늘떡갈비 음식을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단양의 막걸리까지 주문을 하는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밑반찬의 엄청난 스케일을 볼수 있었습니다. 미역줄기볶음, 얼갈이김치, 명이나물, 샐러드, 고사리무침, 콩나물무침, 물김치, 잡채, 가지무침 음식을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에서는 밑반찬으로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밑반찬의 천국인 한국의 식당들의 모습을 볼수 있는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단양에서 막걸리를 한잔하고 외국인 분들이 쉽게 먹을수 없는 단양의 마늘을 먹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단영에 왔으면 마늘을 먹어보기는 해야하는데 잘 먹을지가 궁금합니다.

과연 단양의 인기품먹인 마늘의 맛을 외국인분들은 어떻게 느낄지가 궁금합니다. 마늘의 맛은 과하지 않은 매운맛을 가지고 있고 신기한 맛이라고 합니다.

과하지 않게 맵다는것을 보면서 외국인들에게는 친숙하지 않은 식재료인 마늘을 다들 잘 먹는 신기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명석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의 메인 음식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쫄깃하고 달큼한 마늘석갈비 입니다.

마늘석갈비를 따라 육즙 폭발하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마늘떡갈비도 제공이 되었습니다.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에서 주문한 마늘떡갈비, 마늘석갈비, 갈비만두 까지 한상 푸짐하게 주문을 하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에서 주문한 석갈비와 떡갈비 그리고 갈비만두를 한국은처음이지 출연하신 외국인분들의 취향에 맞게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제임스는 마늘과 양파를 곁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파올로는 쌈장에 찍어서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알베르토는 갈비만두를 틈새 공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입이 찢어질정도로 크게 한쌈 싸먹는 모습도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단양의 음식을 먹는 외국인 분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명성막국수석갈비떡갈비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석갈비, 떡갈비 음식을 모두 먹고 추가로 마늘 떡갈비 음식을 주문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단양을 대표하는 메뉴인 마늘석갈비와 마늘떡갈비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이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내용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MBC Every 한국은처음이지

 

한국은처음이지 석갈비 떡갈비 - Google 검색

1일 전 · 지난 5일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출신 모험가 제임스 후퍼가 알베르토, 파올로, 유진과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떠났고,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