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전투식량 즉석 조리법 : 한국은처음이지 제임스 후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6.

전투식량 즉석 조리법 : 한국은처음이지 제임스 후퍼

무동력 여행을 진행을 하는동안 영국인분인 제임스후퍼 한국은처음이지 출연가 식사재료로 준비를 하여왔는 재료를 바로 전쟁이 나면 군인분들이 쉽게 먹을수 있게 만들은 전투식량을 준비해와서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외국인분들에게 입에 맞을지 않맞을지 모르는 전투식량이지만 제임스후퍼 출연자의 방법으로 전투식량즉석조리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전투식량의 내용물을 뺴서 양념과 찬물을 부어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동봉된 발열제를 안쪽 바닥에 넣어준다고 합니다.

발열제를 바닥에 깔아준 다음에 바깥 포장지에 내용을을 넣는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마지막으로 적정량의 물을 부어주면 아주 간단하게 전투식량이 만드는 과정이 완료 된다고 합니다.

다들 맛있게 단양의 대표메뉴인 쏘가리매운탕을 맛있게 먹는데 제임스후퍼 풀연자는 나홀로 전투식량을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쏘가리를 앞에두고 집념의 전투식량으로 식사를 하고 계시는 제임스후퍼 출연자 입니다. 단양음식을 밀어낸 전투식량의 파워인것 같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하시는 외국인분들에게 전투식량의 맛의 평가를 부탁했습니다. 알베르토의 전투식량 반응은 일단 패스를 하였습니다.전투식량의 맛은 나쁘지 않고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이벤에는 파올로 출연자가 시식할 차례 입니다. 내키지 않는 표정이지만 패스를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진의 차례 입니다. 과연 한국은처음이지 유진 출연자의 입맛에 전투식량이 맞을지가 궁금합니다.

일단 전투식량을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제임스후퍼 출연자는 본인이 굶주였다고 상상을 하여보라고 합니다. 상상력이 필요한 음식이라고 전투식량을 평가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식량이라고는 전투식량 하나뿐이라고 생각을 하고 먹어보라고 제임스후퍼 출연자가 유진 출연자에게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유진의 반응은 전투식량의 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유진 출연자는 맛이 좋다고 합니다.

유진 출연자가 전투식량을 왜 좋아하는지 알것 같다고 합니다. 전투식량의 맛은 제대로된 비빔밥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말에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자 분들으니 공감을 불가하는 표정을 지으면서 전투식량이 제대로된 비빔밥이라고 하는 새로운 표정을 볼수 있었습니다. 제대로된 비빔밥에 반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유진 출연자는 캠프여행을 갈때 가지고 갈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들 사이에 전투식량 하나를 두고 둘로 나뉜 우정으로 재미있게 풀어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MBC Every 한국은처음이지

 

전투식량 - Google 검색

쿠팡은 로켓배송 - 미군 전투식량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미군 전투식량 mre, 미군 전투식량 세트, 군대 전투식량, 미군 전투식량 비상식량, 발열 전투식량, 전투식량,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