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이유리 칠리고추잡채 누룽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스토랑 이유리 칠리고추잡채 누룽면 만들기

라면을 이용하여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에 출연중인 이유리 출연자를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라면을 프라이팬에 눌러서 만든 누룽면에 칠리고추잡채를 올려서 중식요리 같이 만들어 줄것 입니다. 일단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편마늘을 넣어 마늘기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마늘향이 풍부하게 올라오면 닭고기를 넣어주세요. 닭고기를 넉넉히 넣어준 다음에 닭고기의 잡내는 잡아줄 후추와 화이트와인을 넣어 닭고기의 혹시나 모를 잡내를 잡아주세요.

닭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미리 손질하여 두었는 파프리카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매운맛을 더해주기 위하여 태국불맛을 내는 고추를 넣어주었습니다.

야채를 볶아주던중 이번에는 칠리고추잡채 소스를 만들어 줄것 입니다. 물에 치킨스톡을 넣어주세요.

물에 치킨스톡을 넣은 다음에 강황가루와 매인칠리소스를 혼합하여 주시면 됩니다. 

초간단하게 만드는 칠리고추잡채소스가 완성이 되면 파프리카를 볶아주던 프라이팬에 소스를 부어 채소와 함께 썪어주세요.

벌써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칠리고추잡채인데 강황이 들어간 카레칠리고추잡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리 라면을 누룽지 같이 얇게 구워주었는 누룽면에 잘 볶아진 고추잡채소스를 올려주세요.

독특한 식감의면과 새콤매콤한 소스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음식인것 같습니다.

라면을 재해석하여 만들어진 칠리고추잡채누룽면을 편스토랑 이유리 출연자를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 편스토랑

 

칠리고추잡채 누룽면 - Google 검색

2015. 5. 27. · 고추잡채 요리챚 <이향방 중국요리>의 레써피를 많이 참고했습니다. [재료] 돼지고기, 고추, 대파, 생강, 당면, 올리브오일, 간장, 녹말가루, 청주 (또는 ...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