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이경규 신메뉴 꼬꼬면 후속 복돼지라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편스토랑 이경규 신메뉴 꼬꼬면 후속 복돼지라면

이경규 출연자가 돼지국밥과 라면이 만난것 같은 맛인 복돼지라면 만드는 모습이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습니다. 복돼지라면은 이경규 출연자가 예전에 만들어 힛트를 이끌었는 꼬꼬면 후속 라면작품인것 같습니다. 일단 복돼지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라면물 600ml를 냄비에 넣어주었습니다.

라면물을 넣은다음에 이경규 출연자가 직접 만든 분말스프를 넣어주었습니다. 그 분말가루를 바로 돼지가루라는 비법가루였습니다.

복돼지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돼지가루는 육수를 대체할 이경규 출연자의 필살기 라면의 핵심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분말로 만든다고 합니다. 라면에 대하여 정확하게 파악을 하신것 같습니다.

분말가루를 이용하여 쉽게 만들수 있는 돼지육수맛 라면수프를 만드시는 편스토랑 출연중인 이경규 출연자 입니다.

처음에 분말가루를 이용하여 만드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엄청나게 고생을 하신것 같습니다. 처음에 생강분말에 마늘분말까지 오직 분말과 느낌만으로 만드시는 이경규 출연자 입니다. 생강과 마늘 분말에 감칠맛을 더해줄 새우분말까지 추가를 하여 만든 정말 라면 같은 라면이 완성이 되었는데 처음만든 분말가루스프로 실패하여 짠맛이 강한 돼지가루수프의 맛으로 실패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꼬꼬면후속 라면을 만들기 위하여 끝없는 연구를 하는 이경규 출연자 모습이였습니다. 꼬꼬면후석으로 복돼지라면의 두번째 역작이 탄생할지가 궁금합니다. 돼지라면의 황금비율을 찾아 편스토랑에서 1등을 하실지가 궁금합니다.

흰색의 모습을 보여주었는 꼬꼬면의 다음 후속작인 이경규 출연자의 복돼지라면에는 만능조미유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깐마늘+대파+양파+베트남고추를 잘게다져 식용유에 튀기듯 졸려 만든 액상수프의 맛이라고 합니다.

약 10년전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꼬꼬면으로 열었던 하얀국물의 시대를 다시 돌아올수 있을지가 복돼지라면에서 보여줄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분말로만 만든 복돼지라면의 맛은 30년 노포의 오래된 라면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분말수프가 사골과 돈골 분말의 배합이 거의 완벽에 아깝다고 합니다.

그리고 꼬꼬면과 복돼지라면의 연결고리에 대하여 평가를 하여주었습니다. 꼬꼬면이 인기는 있었지만 오래갈수 없었던 이유는 대중이 금방 싫증을 느꼈던 하얀국물의 모습을 가지고 있던 꼬꼬면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오늘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복돼지라면은 조미유로 하얀국물의 단점으로 보완하여 1000% 확신을 할수 있는 성공적인 맛이라고 합니다. 편의점에 출시가 되면 상당한 인기를 끌것 같은 복돼지라면 일것 같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KBS 편스토랑

 

 

복돼지라면 - Google 검색

T멤버십 차감없이 최대 22% 추가할인! 매일 다른 할인 혜택. 최저가110%보상제. 항공권가격비교. 위조품110%보상제. 11픽업서비스. 전세계배송관. 서비스: 쇼핑기획전, 백화점샵, 베이비센터, 신용카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