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세얼간이 편의점 레시피 꿀모닝호떡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1. 7.

세얼간이 편의점 레시피 꿀모닝호떡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을 할수 있는 편의점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편의점레시피 중의 하나인 꿀모인호떡 만드는 방법이 방영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을 할수 있는 재료인 호떡, 슬라이스햄, 날달걀 3가지만 이용하면 편의점레시피 방법으로 만드는 꿀모닝호떡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일단 호떡포장을 뜯어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서 구워주세요. 만약 버터가 있으시면 버터를 녹여준다음에 호떡을 구워주시면 더욱 달콤한 맛의 호떡을 맛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슬라이스햄을 뜯어서 호떡 옆에서 같이 구워주세요.

노릇노릇 하게 구워지고 있는 슬라이스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햄의 기름이 살살 녹아나면서 더욱 맛이 좋은 슬라이스햄이 될것 같습니다. 슬라이스햄을 구워준 다음에 달걀을 구워줄것 입니다.

편의점 비밀병기인 편의점 날달걀을 프라이팬에서 구워주시는데 여기서 꿀모닝호떡의 포인트 입니다. 달걀을 반숙으로 구워주시는것 입니다.

달걀이 반숙으로 구워지면 이제는 재료들이 준비가 끝난것 입니다. 호떡을 밑에 깔고 슬라이스햄을 올린다음 반숙으로 구워준 달걀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호떡으로 덮어주세요.

그러면 든든한 편의점재료를 이용한 편의점레시피로 만든 꿀모닝호떡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세얼간이 꿀모닝호떡

 

편의점레시피 꿀모닝호떡 - Google 검색

세상의 모든 레시피 만개의레시피 [육포테이토 필수 재료] 수프 가루 1봉, 육포 1조각, 감자칩 1종이컵, 뜨거운 물 1+1/2종이컵 [꿀 모닝 필수 재료] 꿀호떡 2개, 반숙란 ...

www.google.co.kr

 

댓글